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헤럴드POP
K-POP헤럴드
헤럴드에코
헤럴드디자인
더인베스터
REAL FOODS
PREMIUM
Eat
〉
내추럴푸드
핫푸드
음료
Play
〉
웰빙
헬스
Where to
Cook
〉
비건키친
리얼키친
Read
〉
트렌드
상품
피플
Pet
〉
Go Green
〉
Eat
Play
Cook
Read
Pet
Go Green
Read
트렌드
|
상품
|
피플
상품
신세계푸드의 ‘성수동 빵지순례’ 협업, 이번엔 ‘뺑드에코’
신세계푸드가 지역 상생 프로젝트 ‘성수동 빵지순례’의 두 번째 협업으로 천연발효종 베이커리 전문점 ‘뺑드에코’와 손잡고 ‘올...
2022.07.06.
상품
고디바, 영화 '미니언즈2'와 컬래버레이션 제품 출시
벨기에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고디바’가 인기 캐릭터 ‘미니언즈’와 협력한 제품을 출시했다. 이번 시즌 한정 컬래버레이션 제...
2022.07.05.
트렌드
농정원, 러-우 전쟁이 바꾼 한국인의 ‘국산 밀’ 인식 변화 분석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과 러시아-우크라이나 침공 이후, 한국인의 ‘국산 밀’에 ...
2022.07.01.
상품
우리의식탁, 메가 인플루언서와 협업한 저칼로리 ‘보람찬곤약누들’ 출시
콘텐츠 커머스 플랫폼 '우리의식탁(운영사 컬쳐히어로)’이 “돼람이"로 알려진 인플루언서(SNS에서 영향력이 있는 사람) 전보람과 협업...
2022.07.01.
상품
스타벅스에서 먹는 ‘프렌치 바게트 샌드위치’…신세계푸드 대체육 샌드위치 신
신세계푸드가 대체육 ‘베러미트(Better Meat)’를 활용한 신메뉴 ‘프렌치 바게트 샌드위치’를 스타벅스 등에서 선보인다. 30일 신세계...
2022.06.30.
상품
제스프리, 일상속 ‘즐거운 건강습관’ 캠페인 전개
뉴질랜드 프리미엄 키위 브랜드 제스프리가 나만의 건강한 습관 만들기를 응원하는 ‘즐거운 건강습관’ 캠페인을 선보인다. 이번 캠...
2022.06.28.
트렌드
‘핫도그·막걸리’ 해외에서 잘 팔리는 의외의 K-푸드
K-푸드 중 대표 효자상품은 라면이나 김치, 떡볶이 등을 꼽을 수 있다. 대부분 매운 음식들로, 전 세계적 매운 맛 열풍도 인기에 영향을 ...
2022.06.28.
상품
상생, 유기농쌀로 만든 비건 음료 ‘아이라이스유’ 출시
사회적 기업인 농업회사법인 상생이 쌀 본연의 맛을 살린 음료수 ‘아이라이스유’를 출시했다. 유기농 국산 쌀을 사용해 비타민과 미...
2022.06.27.
트렌드
날생선 안 먹는 캄보디아에서도 연어가 대세
캄보디아는 고온의 기후 때문에 음식이 쉽게 부패되므로 고온 조리로 염분이 높거나 말린 음식을 주로 먹고 있다. 특히 수산물의 경우 ...
2022.06.26.
트렌드
‘퀵 커머스’로 식료품 구입하는 프랑스 20대
프랑스의 식료품 전자상거래 활동이 두 자릿수가 넘는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 글로벌 리서치...
2022.06.26.
이전
251
252
253
254
255
256
257
258
259
260
다음
Most Read Stories
‘감자와 달라요’ 장 운동에 좋다는 이것
끓여도 제거되지 않는 가리비 독소, 안전한 섭취법
“뉴 핑크펄 맛보세요”…공차코리아, 콜라겐 함유 ‘핑크펄’ 선봬
“국내서 최초로 100점 맞았죠”…배태현 ‘써브웨이’ 점주
‘유제품과도 어울려’…김장 배추의 이색 활용법
REAL FOODS
PREMIUM
MARKET TRENDS
November 27
‘홍차 인기 높네’ UAE의 차 시장
아랍에미리트(UAE)에서 홍차에 대한 수요가 여전히 높다고 코트라(KOTRA)가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