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헤럴드POP
K-POP헤럴드
헤럴드에코
헤럴드디자인
더인베스터
REAL FOODS
PREMIUM
Eat
〉
내추럴푸드
핫푸드
음료
Play
〉
웰빙
헬스
Where to
Cook
〉
비건키친
리얼키친
Read
〉
트렌드
상품
피플
Pet
〉
Go Green
〉
Eat
Play
Cook
Read
Pet
Go Green
Read
트렌드
|
상품
|
피플
트렌드
중국의 ‘신소비 트렌드’, “60%가 아니라 1%를 주목해라”
중국의 ‘신소비(新消費)’ 트렌드는 최근 2년간 식품업계에서 가장 주목받는 비즈니스 개념이다. 중국의 유명 차브랜드인 시차(Heytea·...
2022.03.13.
트렌드
‘수입육 들어간 꾸러미’ 베트남 선물 트렌드
최근 베트남에서 수입육을 활용한 선물용 제품이 주목을 받고 있는 등 베트남 선물 트렌드가 변화하고 있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2022.03.13.
트렌드
“오직 Z세대를 위한 공간” 일본의 Z세대 마케팅
일본 식품업계에서 Z세대의 소비스타일을 중시하는 움직임이 포착되고 있다. 기업들은 빠르게 바뀌어가는 Z세대 니즈를 파악하기 위해 ...
2022.03.12.
트렌드
美, 스포츠 영양식품도 ‘맛’이 중요
칼로리가 중요하다고 여겨졌던 스포츠 영양식품에도 맛의 풍미에 대한 중요성이 날로 커지고 있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에 따...
2022.03.12.
상품
"채식인 영양제는 따로"효능별 맞춤 영양제 속속 출시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국내 건강기능식품 시장의 성장 동력으로 업계 관계자들은 무엇보다 소비층의 확대를 꼽는다. 즉 기존 508...
2022.03.11.
상품
스페셜티커피협회 한국챕터, 6월 ‘2022 KNBC & KCIGS’ 개최
스페셜티 커피 협회 한국챕터(SCA 한국챕터)가 오는 6월 7~10일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2022 코리아 내셔널 바리스타 챔피언십 & 코리아 커...
2022.03.10.
상품
‘단백질 간편식’이 뜬다…허닭 판매 데이터로 보는 간편식 트렌드
캐쥬얼 간편식 기업 허닭이 자사몰 ‘허닭몰’의 판매 데이터를 기반으로 캐주얼 간편식 트렌드를 분석했다. 허닭은 실시간 판매 데이...
2022.03.10.
트렌드
‘토핑 대신 풍부한 음료 맛’ 중국의 차음료 신메뉴 트렌드
중국 내 차음료 시장이 커지면서 브랜드별로 차별화된 신메뉴 경쟁이 이어지고 있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는 현지의 한 차음료 ...
2022.03.09.
트렌드
일본, 술과 섞어 마시는 탄산수 인기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확산 이후 일본의 전체 음료 시장 규모는 감소했으나 개별 분야에서는 매출이 늘어난 품목도 있...
2022.03.09.
트렌드
뉴질랜드, ‘천연 카페인·유기농’ 음료 인기
자극성 있는 단ㅡ맛과 향을 즐기던 뉴질랜드 소비자들이 건강을 우선시 하는 소비 패턴을 보이며 음료에서도 천연원료 또는 유기농 원...
2022.03.09.
이전
251
252
253
254
255
256
257
258
259
260
다음
Most Read Stories
‘35% 할인’…투썸플레이스, 10월 SKT T day 이벤트
‘고기보다 버섯’ 10월에 먹는 새송이
‘임산부 건강의 종합 관리’… 임산부용 건강기능식품 주목
태국의 인삼 ‘파비플로라’, 체지방 감소에 도움
홍콩반점0410, ‘디아블로 IV: 증오의 그릇’ 출시 이벤트 열어
REAL FOODS
PREMIUM
MARKET TRENDS
October 07
‘사우나에서 마시기 좋다’ 일본, 토마토주스 인기
일본에서 토마토주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