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헤럴드POP
K-POP헤럴드
헤럴드에코
헤럴드디자인
더인베스터
REAL FOODS
PREMIUM
Eat
〉
내추럴푸드
핫푸드
음료
Play
〉
웰빙
헬스
Where to
Cook
〉
비건키친
리얼키친
Read
〉
트렌드
상품
피플
Pet
〉
Go Green
〉
Eat
Play
Cook
Read
Pet
Go Green
Read
트렌드
|
상품
|
피플
트렌드
추억의 대야 비빔밥, 베트남 학교에 등장
베트남의 전국 학교에서 대면 수업이 재개됨에 따라 우리나라의 ‘대야 비빔밥’이 학생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한국농수산식...
2022.06.12.
트렌드
中 젊은 층, 이색 소스 레시피에 주목
최근 중국에서 직접 요리를 하는 사람의 연령층이 낮아지고, 미식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한국 소스류에 대한 관심이 늘고 있다. 특히 ...
2022.06.12.
트렌드
말레이시아인이 가장 선호하는 소스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말레이시아에서 가정 내 요리가 증가함에 따라 소스류의 시장이 성장하고 있다. 한국...
2022.06.12.
트렌드
더 새로워진 영국 식품기업들의 스포츠 마케팅
영국 내 많은 식품기업들이 스포츠 마케팅을 통해 스포츠 구단과 상생 효과를 얻고 있다.기업은 경기 시즌을 이용해 기업 인지도를 향...
2022.06.12.
트렌드
일본, Z세대 겨냥한 돈키호테 매장에 한국코너 등장
한국인에게도 잘 알려진 일본의 대형 할인슈퍼 돈키호테를 운영하는 퍼시픽 인터내셔널(PPIH)이 일본 내 10~20대인 Z세대를 타겟으로 새로...
2022.06.12.
트렌드
UAE에서 ‘천연 유래’ 무알콜음료가 인기인 이유
최근 관광산업이 다시 활성화됨에 따라 아랍에미리트(UAE)에서 주류의 소비량이 증가하는 추세이다. 특히 새로운 주류트렌드인 무알코...
2022.06.12.
트렌드
미국에서 부는 핫소스 열풍, 한국산도 잘 팔린다
팬데믹(전염병의 전 세계적 대유행) 이후 미국 소스 시장의 성장이 가속화되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 시장조사...
2022.06.12.
피플
“프랑스 까르푸가 먼저 연락와서 놀라웠죠”…김직 루에랑 대표
“프랑스 까르푸(Carrefour)에서 연락이 왔어요. 냉동식품 분야에서 ‘코리아’ 카테고리를 따로 만들자고 하더군요. 기존까지 아시아 식...
2022.06.09.
상품
천연펄프 용기부터 혁신적 제조기술까지…‘서울푸드 어워즈’의 선정 제품들
국내 최대 및 아시아 4대 식품 전시회 ‘2022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SEOUL FOOD 2022, 이하 서울푸드 2022)’을 주최하는 코트라가 참가업체를 ...
2022.06.08.
상품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 ‘2022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 참가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가 7일부터 오는 10일까지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리는 ‘2022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 (SEOUL FOOD 2022)’에 참가...
2022.06.07.
이전
261
262
263
264
265
266
267
268
269
270
다음
Most Read Stories
‘감자와 달라요’ 장 운동에 좋다는 이것
끓여도 제거되지 않는 가리비 독소, 안전한 섭취법
“대서양 청정바다의 아일랜드 크랩 맛보세요”…아일랜드의 지속가능한 생산
“뉴 핑크펄 맛보세요”…공차코리아, 콜라겐 함유 ‘핑크펄’ 선봬
‘유제품과도 어울려’…김장 배추의 이색 활용법
REAL FOODS
PREMIUM
MARKET TRENDS
November 27
‘홍차 인기 높네’ UAE의 차 시장
아랍에미리트(UAE)에서 홍차에 대한 수요가 여전히 높다고 코트라(KOTRA)가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