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헤럴드POP
K-POP헤럴드
헤럴드에코
헤럴드디자인
더인베스터
REAL FOODS
PREMIUM
Eat
〉
내추럴푸드
핫푸드
음료
Play
〉
웰빙
헬스
Where to
Cook
〉
비건키친
리얼키친
Read
〉
트렌드
상품
피플
Pet
〉
Go Green
〉
Eat
Play
Cook
Read
Pet
Go Green
Read
트렌드
|
상품
|
피플
트렌드
외국인 ‘최애’ 한식은 치킨, 한식으로 봐도 될까
한류 열풍으로 K-푸드가 해외에서도 주목을 끌고 있다. 그 중에서도 치킨은 한국 드라마나 영화 등을 통해 외국인들이 자주 접하게 된 ...
2022.02.07.
상품
정식품, ‘사랑의 베지밀 온도계’ 캠페인으로 소외이웃에 두유 전달
정식품이 소비자 참여형 기부 캠페인 ‘사랑의 베지밀 온도계’를 성료하고 총 2만 2000여 개의 베지밀 두유를 사회복지시설에 전달했다...
2022.02.03.
상품
아몬드농장 투어부터 뷰티관리법까지…캘리포니아아몬드협회, ‘뷰티 시크릿 VR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가 ‘아몬드, 아워 뷰티 시크릿(Almonds, Our Beauty Secret)’ 캠페인의 일환으로 가상의 공간에서 아몬드를 체험할 수...
2022.02.03.
피플
“한국인의 단백질 먹기, 이것이 문제”…이영은 원광대 식품영양학과 교수
이제는 시리얼이나 음료에서도 ‘프로틴(protein, 단백질)’이 붙어야 잘 팔린다. 전 세계적인 단백질 열풍에 모두가 ‘프로틴’ 찾기에 ...
2022.02.03.
트렌드
베트남에 부는 한국의 ‘키 크는 분유’ 열풍
베트남에서 한국의 ‘키 성장 분유’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K-푸드 열기 속에서 키 성장에 관심이 많은 현지 수요를 집중공략한 것...
2022.02.02.
트렌드
일본, 개성 강한 소규모 수제맥주가 뜬다
최근 일본에서 소규모 제조사에서 제조된 ‘수제맥주’ 시장이 빠르게 확대되고 있다. 개성적이고 다양한 맛을 내세워 성장세를 보이...
2022.02.02.
트렌드
‘日 군고구마 붐’, 편의점·자동판매기도 불티
일본에서 군고구마는 퍽퍽하다는 이미지가 일반적이었으나 최근에는 끈적끈적하면서 당도 높은 품종 개발로 ‘군고구마 붐’이 일고 ...
2022.02.02.
트렌드
‘반숙 카눌레·중동 조미료’ 2022 일본 식품 트렌드
일본 식품 시장은 건강에 대한 여전한 관심, 그리고 새로운 요소를 찾는 성향이 강해지고 있는 추세이다. 올해는 ‘가치소비’와 ‘새...
2022.02.02.
트렌드
미국내 '서브스크립션 박스'의 진화
온라인 시장이 확대되면서 미국에서는 구독 서비스인 ’서브스크립션 박스’(Subscription Box)가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
2022.02.02.
트렌드
시작된 중국 대체육 시장, 전망은?
중국의 대체육 시장은 시작 단계에 있으나 성장 잠재력이 큰 시장이기도 하다. 최근 들어 온실가스 배출 감소와 환경보호에 대한 소비...
2022.02.02.
이전
261
262
263
264
265
266
267
268
269
270
다음
Most Read Stories
‘35% 할인’…투썸플레이스, 10월 SKT T day 이벤트
‘고기보다 버섯’ 10월에 먹는 새송이
‘임산부 건강의 종합 관리’… 임산부용 건강기능식품 주목
홍콩반점0410, ‘디아블로 IV: 증오의 그릇’ 출시 이벤트 열어
태국의 인삼 ‘파비플로라’, 체지방 감소에 도움
REAL FOODS
PREMIUM
MARKET TRENDS
October 07
‘사우나에서 마시기 좋다’ 일본, 토마토주스 인기
일본에서 토마토주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