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헤럴드POP
K-POP헤럴드
헤럴드에코
헤럴드디자인
더인베스터
REAL FOODS
PREMIUM
Eat
〉
내추럴푸드
핫푸드
음료
Play
〉
웰빙
헬스
Where to
Cook
〉
비건키친
리얼키친
Read
〉
트렌드
상품
피플
Pet
〉
Go Green
〉
Eat
Play
Cook
Read
Pet
Go Green
Read
트렌드
|
상품
|
피플
트렌드
홍콩, ‘애프터눈 티’ 활용한 마케팅 활발
홍콩에서 유명 호텔 및 식당과의 협업을 통해 한정판 애프터눈 티(Afternoon Tea) 세트를 출시하는 마케팅이 활발하게 일어나고 있다. 150년...
2022.01.30.
트렌드
일본 MZ세대 “현지화보다 한국 본래의 맛이 좋아”
한일관계가 역대 최악이라는 평가를 받던 지난 2019년에도 신오쿠보 코리아타운은 손님들로 넘쳐났다. 오히려 연말부터 ‘제4차 한류붐...
2022.01.30.
트렌드
러시아인 절반 "학교 급식에 대체육 포함 찬성"
러시아에서 대체육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 러시아의 음식배달앱인 ‘딜리버리 클럽(...
2022.01.30.
트렌드
미국에서 확산중인 ‘다크 스토어’의 양면성
미국에서 다크 스토어(Dark stores)가 대도시를 중심으로 빠르게 확산중이라고 코트라(KOTRA)가 전했다. 다크 스토어는 배달용 물품만을 취...
2022.01.30.
트렌드
한국 참외, 베트남에서 유망 품목
참외와 멜론은 식물학적으로 같은 작물이다. 아프리카 대륙에서 분화하면서 유럽 지역으로 전해진 것이 서양 멜론이며, 동양으로 전파...
2022.01.30.
트렌드
‘컵도 먹는다’ 플라스틱 없애는 호주 기업들
호주 정부가 플라스틱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국가 플라스틱 전략(National Plastics Plan)을 발표하는 등 플라스틱 생산 자체를 줄이기 위한 ...
2022.01.30.
상품
‘혼설족, 홈설족 늘어난다’ 식품업계 1인 가구용에 주목
올해 명절에는 나홀로 집에서 간소하게 명절 연휴를 보내려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와 치솟는 장바구니 물가로 ...
2022.01.28.
상품
‘더블 빅맥과 빅맥 BLT가 돌아왔다’ 맥도날드, 베스트버거 업그레이드
맥도날드의 ‘더블 빅맥’과 ‘빅맥 BLT’가 업그레이된 제품으로 돌아왔다. 27일 한국 맥도날드는 맛과 품질을 향상시킨 더블 빅맥과 ...
2022.01.27.
상품
‘민크초코빵· 흑맥주+라거’… MZ세대 저격한 ‘펀 레시피’
뻔한 것은 거부한다. 눈으로 먼저 먹고 입으로 즐긴다…. MZ세대(밀레니얼+Z)의 ‘펀(Fun)하고 독특한 입맛을 저격한 이색 먹거리가 식품...
2022.01.24.
트렌드
일본, 한국 뚱카롱 이어 ‘한국식 마늘빵’ 인기
지난해 일본에서 인기를 끈 뚱카롱(두툼한 마카롱)과 크로플(크로와상 생지를 와플팬에 구운 것)에 이어 ‘한국식 마늘빵’이 새로운 ...
2022.01.21.
이전
261
262
263
264
265
266
267
268
269
270
다음
Most Read Stories
‘35% 할인’…투썸플레이스, 10월 SKT T day 이벤트
‘고기보다 버섯’ 10월에 먹는 새송이
‘임산부 건강의 종합 관리’… 임산부용 건강기능식품 주목
태국의 인삼 ‘파비플로라’, 체지방 감소에 도움
홍콩반점0410, ‘디아블로 IV: 증오의 그릇’ 출시 이벤트 열어
REAL FOODS
PREMIUM
MARKET TRENDS
October 07
‘사우나에서 마시기 좋다’ 일본, 토마토주스 인기
일본에서 토마토주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