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헤럴드POP
K-POP헤럴드
헤럴드에코
헤럴드디자인
더인베스터
REAL FOODS
PREMIUM
Eat
〉
내추럴푸드
핫푸드
음료
Play
〉
웰빙
헬스
Where to
Cook
〉
비건키친
리얼키친
Read
〉
트렌드
상품
피플
Pet
〉
Go Green
〉
Eat
Play
Cook
Read
Pet
Go Green
Read
트렌드
|
상품
|
피플
트렌드
'아파트에 냉동식빵 자판기' 日 기업들의 돌파구 마련
팬데믹(전염병의 전 세계적 대유행)에 따른 어려움으로 일본 내 일부 기업과 점포는 자동판매기로 자사 제품 판매를 시도하고 있다. 코...
2022.05.01.
트렌드
애프터눈 티세트도 배달…변화하는 홍콩 외식산업
외식이 주를 이루던 홍콩의 식문화가 달라지고 있다. 식당 뿐 아니라 고급 호텔까지도 포장 및 배달 서비스를 선보이는 중이다. 한국농...
2022.05.01.
트렌드
프랑스, 와인 대신 차와 어울리는 음식 궁합 찾는다
팬데믹(전염병의 전 세계적 대유행)이후 가정 내 차 소비가 늘어나면서 프랑스에서도 디저트와 함께하는 차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고 한...
2022.05.01.
트렌드
‘하트 과일 샌드위치’ 예뻐야 인기인 日 디저트
일본 내 ‘바에루(사진·영상이 예쁘게 보인다는 뜻의 신조어) 문화가 식품업계에도 스며들면서 이른바 ‘바에 상품(예쁘고 특색을 가...
2022.05.01.
트렌드
‘문지르면 벚꽃향’ 中, 후각 활용한 포장 마케팅 집중
중국 식품업계가 봄맞이 신제품 마케팅에서 후각을 활용한 방식에 집중하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 기존의 벚...
2022.05.01.
트렌드
‘홍삼, 들기름, 깻잎...’ 日 기능성표시를 이용해라
일본 내 기능성식품시장이 성장하고 있다고 코트라(KOTRA)가 전했다. 일본의 기능성식품제도는 올해로 7년째를 맞이한다. 일본 후지경제...
2022.05.01.
트렌드
러시아 펩시코, 국내 브랜드 개발하나
러시아 최대 음료 생산업체 중 하나인 펩시코(PepsiCo)가 국내 브랜드 개발을 고려하고 있다. 본사가 펩시(Pepsi), 미린다(Mirinda), 세븐업(7UP)...
2022.05.01.
트렌드
물가 부담에 ‘저가 할인점’ 찾는 캐나다인
[리얼푸드=육서연 기자]팬데믹(전염병의 전 세계적 대유행) 및 러시아 우크라이나 침공으로 인한 인플레이션 압박으로 캐나다 소비자들...
2022.05.01.
상품
“인기 케이크가 모두 빙수안에 ” 투썸 플레이스 ‘케이크 빙수’ 출시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를 표방하는 투썸플레이스가 성큼 다가온 여름을 겨냥해 ‘케이크 빙수’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프리미...
2022.04.28.
상품
봄 감성 끌어볼까? 신세계L&B, 봄에 어울리는 ‘디저트 와인’ 소개
와인에도 봄철 피크닉 감성에 어울리는 종류가 따로 있다. 스테이크가 아닌 달콤한 디저트가 준비됐다면 여기에 맞는 와인을 준비하는 ...
2022.04.27.
이전
261
262
263
264
265
266
267
268
269
270
다음
Most Read Stories
“대서양 청정바다의 아일랜드 크랩 맛보세요”…아일랜드의 지속가능한 생산
‘감자와 달라요’ 장 운동에 좋다는 이것
끓여도 제거되지 않는 가리비 독소, 안전한 섭취법
“뉴 핑크펄 맛보세요”…공차코리아, 콜라겐 함유 ‘핑크펄’ 선봬
‘유제품과도 어울려’…김장 배추의 이색 활용법
REAL FOODS
PREMIUM
MARKET TRENDS
November 27
‘홍차 인기 높네’ UAE의 차 시장
아랍에미리트(UAE)에서 홍차에 대한 수요가 여전히 높다고 코트라(KOTRA)가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