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헤럴드POP
K-POP헤럴드
헤럴드에코
헤럴드디자인
더인베스터
REAL FOODS
PREMIUM
Eat
〉
내추럴푸드
핫푸드
음료
Play
〉
웰빙
헬스
Where to
Cook
〉
비건키친
리얼키친
Read
〉
트렌드
상품
피플
Pet
〉
Go Green
〉
Eat
Play
Cook
Read
Pet
Go Green
Read
트렌드
|
상품
|
피플
트렌드
美, 대체육보다 높은 식물성 유제품의 성장
지난해 미국 내 식물성 유제품의 성장세가 식물성 고기보다 높았던 것으로 나타났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 GFI (Good F...
2022.04.17.
트렌드
중국, 식품에 금·은박 및 가루 사용 금지
중국 당국이 금박·은박 및 금은 가루 함유 식품에 대해 안전 리스크가 있는 것으로 간주했다. 중국 식품안전 관련 법률·규정 및 식품안...
2022.04.17.
트렌드
‘낫토 가루, 오일’ 日, 낫토 가공품 주목
일본의 대표 발효식품인 낫토가 기존과 다른 형태로 가공되면서 시장을 확대하고 있다. 낫토는 낫토균을 이용해 콩을 발효시킨 일본 전...
2022.04.17.
트렌드
이탈리아 '프리프롬' 식품 트렌드
이탈리아 시장에서 프리프롬 식품이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고 코트라(KOTRA)가 전했다. 현재 이탈리아 시장에 출시된 1만3153개의 ...
2022.04.17.
트렌드
“미국 내 아시아 퓨전음식 확대될 것”
미국내 아시아 식음료 시장의 성장이 기대되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 시장조사기관 유로모니터(Euromonitor) 보고...
2022.04.17.
트렌드
‘이색 캠페인에 도전’ 日 커피 업계의 인지도 프로젝트
일본 커피 업계가 새로운 방식의 캠페인에 도전하면서 인지도 향상에 힘쓰고 있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에 따르면 최근 일본의 ...
2022.04.17.
트렌드
'핸드드립 육수' 일본, 마시는 음식들 이어진다
일본에서 최근 마시는 형태의 신제품들이 주목을 끌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 대표적인 제품은 현지 음료업체...
2022.04.17.
상품
제스프리, 뉴질랜드산 ‘썬골드키위’ 올해 첫 출하
키위 브랜드 제스프리가 뉴질랜드산 ‘썬골드키위’를 올해 처음 선보인다. 올해 첫 출하된 제스프리 썬골드키위는 뉴질랜드 청정 자...
2022.04.15.
상품
‘얼음에 타먹는 생막걸리’ 백종원, '백걸리' 출시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 더본코리아가 농밀한 생막걸리 원액이 담겨진 ‘백걸리’를 출시했다. 더본코리아에 따르면 백걸리는 우...
2022.04.15.
상품
미국대두협회, 콩 식품 전문가 양성하는 ‘소이푸드마스터 프로그램’ 개설
미국대두협회(U.S. Soybean Export Council, USSEC) 한국 주재 사무소가 식품 서비스 산업 종사자를 대상으로 ‘2022 소이푸드마스터 프로그램(Soy F...
2022.04.14.
이전
271
272
273
274
275
276
277
278
279
280
다음
Most Read Stories
“대서양 청정바다의 아일랜드 크랩 맛보세요”…아일랜드의 지속가능한 생산
‘감자와 달라요’ 장 운동에 좋다는 이것
끓여도 제거되지 않는 가리비 독소, 안전한 섭취법
“뉴 핑크펄 맛보세요”…공차코리아, 콜라겐 함유 ‘핑크펄’ 선봬
‘유제품과도 어울려’…김장 배추의 이색 활용법
REAL FOODS
PREMIUM
MARKET TRENDS
November 27
‘홍차 인기 높네’ UAE의 차 시장
아랍에미리트(UAE)에서 홍차에 대한 수요가 여전히 높다고 코트라(KOTRA)가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