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헤럴드POP
K-POP헤럴드
헤럴드에코
헤럴드디자인
더인베스터
REAL FOODS
PREMIUM
Eat
〉
내추럴푸드
핫푸드
음료
Play
〉
웰빙
헬스
Where to
Cook
〉
비건키친
리얼키친
Read
〉
트렌드
상품
피플
Pet
〉
Go Green
〉
Eat
Play
Cook
Read
Pet
Go Green
Read
트렌드
|
상품
|
피플
상품
SPC 배스킨라빈스, 무인 매장 플로우 2호점 도곡동 오픈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저번 달 런칭한 무인 매장 ‘플로우(flow)’ 2호점을 서울 도곡동에 오픈한다. 배스킨라빈스 플로우...
2022.01.03.
트렌드
‘천연 감칠맛’이 중요해진 홍콩의 간편소스
지난해부터 홍콩에서는 일상의 지루함을 달래기 위해 새로운 요리 레시피를 찿기 시작했다. 다양한 소스류는 쉽고 간편한 요리 비결로 ...
2022.01.02.
트렌드
'이탈리안 디저트, 계량 판매' 일본의 내년 트렌드
마케팅업체인 트렌더스주식회사가 2022년 일본의 식품 트렌드 전망을 키워드별로 소개했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에 따르면 트렌...
2022.01.02.
트렌드
인도, 온라인 식품서비스의 잠재성
인도의 식품 산업은 미국과 중국에 비해 온라인 시장 점유율이 상대적으로 매우 낮다. 이에 따라 앞으로 추가적으로 확대될 가능성이 ...
2022.01.02.
트렌드
"프랑스인, 이전보다 덜 달게 먹는다"
그동안 당분이 많은 스프레드나 비스킷으로 아침 식사를 한 프랑스인들이 최근에는 덜 달고, 영양소가 균형잡힌 식단을 추구하고 있다....
2022.01.02.
트렌드
‘고기’ 덜 먹고 ‘두부’ 먹는 영국인들
영국에서 육류 소비를 줄이는 추세에 따라 식물성 식품중 두부의 섭취가 늘어나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 미국...
2022.01.02.
트렌드
프랑스, 초고속 식료품 배송 서비스의 성장
프랑스에서 초고속(15분 이내) 식료품 배송 서비스 ‘퀵 커머스(Quick Commerce)’의 성장세가 두드러지게 나타난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
2022.01.02.
트렌드
미국 식품업계, ‘가상현실 서비스’ 투자 늘린다
팬데믹(전염병의 전 세계적 대유행) 이후 미국의 소비 패턴에도 변화가 일어났다. 글로벌 조합 컨설팅 기업 액센츄어(Accenture)의 최근 분...
2022.01.02.
트렌드
태국의 베이비푸드 시장, 프리미엄을 겨냥해라
팬데믹(전염병의 전 세계적 대유행)으로 태국에서 자녀건강을 위한 기능성 식품 및 건강보조제의 선호 현상은 앞으로도 지속될 것으로 ...
2022.01.02.
트렌드
코로나로 부활하는 러시아 차 시장, '허브차, 과일차에 주목'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가 확산되면서 러시아인들은 가정에서 추억 속의 티타임을 즐겼다. 지난해 차 수요는 2019년 동기...
2022.01.02.
이전
271
272
273
274
275
276
277
278
279
280
다음
Most Read Stories
‘35% 할인’…투썸플레이스, 10월 SKT T day 이벤트
‘고기보다 버섯’ 10월에 먹는 새송이
홍콩반점0410, ‘디아블로 IV: 증오의 그릇’ 출시 이벤트 열어
태국의 인삼 ‘파비플로라’, 체지방 감소에 도움
왜 작은 생선을 자주 먹으라고 할까
REAL FOODS
PREMIUM
MARKET TRENDS
October 07
‘사우나에서 마시기 좋다’ 일본, 토마토주스 인기
일본에서 토마토주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