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헤럴드POP
K-POP헤럴드
헤럴드에코
헤럴드디자인
더인베스터
REAL FOODS
PREMIUM
Eat
〉
내추럴푸드
핫푸드
음료
Play
〉
웰빙
헬스
Where to
Cook
〉
비건키친
리얼키친
Read
〉
트렌드
상품
피플
Pet
〉
Go Green
〉
Eat
Play
Cook
Read
Pet
Go Green
Read
트렌드
|
상품
|
피플
피플
“바프로 이름 바꾼 이유는…” 윤문현 바프 대표
“H는 묵음이야” 스타배우 전지현이 영어 교과서에서 보던 ‘묵음 처리’까지 친절히 알려준다. ‘허니버터 아몬드’의 길림양행이 ...
2022.04.14.
상품
신세계L&B, 발포주 브랜드 ‘레츠’ 팝업스토어 오픈
주류유통전문기업 신세계L&B가 오는 15일부터 5월 6일까지 서울 종로구 혜화역 인근에서 발포주 브랜드 ‘레츠 프레시 투데이(Letsž레츠)...
2022.04.13.
상품
허닭, 간편식 사업 확대하며 전년대비 매출액 72% 성장
허닭이 캐주얼 간편식 사업을 확대하며 2021년 매출액 585억 원을 기록했다. 전년대비 72%가량의 매출 성장으로 허닭의 100% 자회사인 허닭...
2022.04.13.
상품
간편성에 재료 안전성까지…프리미엄 만능 소스 주목
가정내 요리 횟수가 늘어나면서 조미식품에 대한 관심도 함께 높아지고 있다. 특히 조미식품 중 요리의 간편성까지 더해주는 만능 소스...
2022.04.11.
상품
잇 저스트-SPC삼립, ‘저스트 에그’ 출시 기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팝업 진행
식물성 단백질 대체 브랜드 ‘저스트 에그(JUST Egg)’ 소비자용 제품 출시를 기념해 11일부터 오는 24일까지 2주간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2022.04.11.
트렌드
코로나로 뜬 ‘소스’, 이런 맛이 트렌드
팬데믹(전염병의 전 세계적 대유행) 이후 가정 내 요리가 늘어나면서 소비자에게 중요해진 요소는 ‘미식’과 ‘간편성’이다. 서로 공...
2022.04.11.
상품
식음료업계, 핑크 라이트(Pink Light) 간식 주목
본격적인 꽃놀이 시즌이 시작되면서, 식음료업계 제품들도 핑크빛으로 물들고 있다. 봄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일명 ‘핑크 라이...
2022.04.08.
상품
그랜드하얏트서울호텔의 ‘더 델리’, ‘이스터 데이’ 디저트 선봬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이 올봄부터, 베이커리 전문 이재진 이그제큐티브 페이스트리 셰프와 함께 새로운 비주얼의 달콤함을 선보일 ...
2022.04.07.
상품
국민 와인 브랜드 ‘G7’, 비건 와인으로 리뉴얼 출시
국내 와인 시장의 대중화를 이끈 와인 브랜드 ‘G7(지세븐)’이 비건(vegan. 완전 채식) 와인으로 리뉴얼해 새롭게 선보인다. 신세계L&B가 ...
2022.04.07.
상품
‘해외 유명 카레를 집에서’ 티아시아, 커리 신제품 3종 출시
티아시아(T·Asia)가 이국적인 카레 맛을 구현한 신제품을 내놓았다. ‘비프 키마’, ‘스파이시 치킨 빈달루’, ‘팔락 파니르’ 의 3종...
2022.04.07.
이전
271
272
273
274
275
276
277
278
279
280
다음
Most Read Stories
“대서양 청정바다의 아일랜드 크랩 맛보세요”…아일랜드의 지속가능한 생산
‘감자와 달라요’ 장 운동에 좋다는 이것
끓여도 제거되지 않는 가리비 독소, 안전한 섭취법
“뉴 핑크펄 맛보세요”…공차코리아, 콜라겐 함유 ‘핑크펄’ 선봬
‘유제품과도 어울려’…김장 배추의 이색 활용법
REAL FOODS
PREMIUM
MARKET TRENDS
November 27
‘홍차 인기 높네’ UAE의 차 시장
아랍에미리트(UAE)에서 홍차에 대한 수요가 여전히 높다고 코트라(KOTRA)가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