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헤럴드POP
K-POP헤럴드
헤럴드에코
헤럴드디자인
더인베스터
REAL FOODS
PREMIUM
Eat
〉
내추럴푸드
핫푸드
음료
Play
〉
웰빙
헬스
Where to
Cook
〉
비건키친
리얼키친
Read
〉
트렌드
상품
피플
Pet
〉
Go Green
〉
Eat
Play
Cook
Read
Pet
Go Green
Read
트렌드
|
상품
|
피플
트렌드
블루오션으로 급부상하는 중국 산양유 시장
중국에서 산양유 시장이 점차 커져가고 있다. 산양유는 쉽게 소화되고 흡수가 빠르며 과민성 반응이 낮은 특징을 가졌기 때문에 소비자...
2021.12.05.
트렌드
'스타벅스, 한국 카페' 일본 카페의 흐름
일본의 카페 시장은 버블 경제기인 지난 1982년 이후 지속적으로 하락하다가 2010년대에 들어 점진적인 확대 추세에 있다. 특히 스타벅스...
2021.12.05.
트렌드
'유아식 만드는 가정 40%' 미국 영유아 영양강화 식품에 주목
영양강화란 식품 본래의 풍미나 색깔 등을 바꾸지 않고 부족하기 쉬운 영양소를 식품에 첨가하는 것을 말하며, 이러한 식품을 영양강화...
2021.12.05.
트렌드
러시아, 올해 대체육 수요 급증
러시아에서 식물 기반 대체육이 급증하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 러시아 온라인 소매업체인 ‘우트코노스 온라...
2021.12.05.
트렌드
‘어린이 맞춤 간식’ 스낵으로 만들어진 사과
휴대가 용이하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가공 스낵이 인기를 얻으면서 최근에는 사과를 스낵으로 만들어 아이들 영양간식으로 홍보하...
2021.12.05.
상품
‘과채주스 스펙, 숫자로 확인’ 숫자 마케팅 나서는 식음료업계
최근 건강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제품 성분과 원물을 꼼꼼하게 체크해 구매하는 ‘체크슈머(Check+Consumer)’ 소비 트렌드가 확...
2021.12.03.
상품
샘표식품,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획득
샘표식품이 3일 서울 중구 신라호텔에서 개최된 ‘2021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서 수여식’에서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받았다고 밝혔...
2021.12.03.
트렌드
케토 식단, 대체 밀가루 수요 이끈다
‘고지방·저탄수화물’ 식단인 다이어트(keto diet)는 건강한 체중감량과는 거리가 먼 식단으로 알려져 있다. 매해 ‘최고의 식단’을 발...
2021.12.03.
상품
‘122년 역사 속 특산품 대명사로’ 정관장, 창업 기념 프로모션 진행
KGC인삼공사가 창업 122주년을 맞아 12월 3일부터 19일까지 ‘정관장 창업 122주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올해 창업 122주년을 맞은 KGC인...
2021.12.02.
상품
건강기능식품 시장 5조 규모로 성장…5년 새 20% ↑
국내 건강기능식품 시장 규모가 5조 원을 넘어선 것으로 조사됐다. 이는 5년 전인 2017년과 비교하면 20% 이상 확대된 규모다. 한국건강기...
2021.12.02.
이전
271
272
273
274
275
276
277
278
279
280
다음
Most Read Stories
‘35% 할인’…투썸플레이스, 10월 SKT T day 이벤트
‘고기보다 버섯’ 10월에 먹는 새송이
홍콩반점0410, ‘디아블로 IV: 증오의 그릇’ 출시 이벤트 열어
태국의 인삼 ‘파비플로라’, 체지방 감소에 도움
왜 작은 생선을 자주 먹으라고 할까
REAL FOODS
PREMIUM
MARKET TRENDS
October 07
‘사우나에서 마시기 좋다’ 일본, 토마토주스 인기
일본에서 토마토주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