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헤럴드POP
K-POP헤럴드
헤럴드에코
헤럴드디자인
더인베스터
REAL FOODS
PREMIUM
Eat
〉
내추럴푸드
핫푸드
음료
Play
〉
웰빙
헬스
Where to
Cook
〉
비건키친
리얼키친
Read
〉
트렌드
상품
피플
Pet
〉
Go Green
〉
Eat
Play
Cook
Read
Pet
Go Green
Read
트렌드
|
상품
|
피플
트렌드
인도 즉석식품, '현지 입맛·비도시' 공략한 개발 필요
인도 내 즉석식품을 구매하는 소비자층이 더욱 늘어날 것으로 전망된다. 다만 제품의 다양성과 높은 가격은 여전히 관련 시장의 과제로...
2022.03.13.
트렌드
프리미엄으로 사로잡는 태국 베이비푸드 시장
팬데믹(전염병의 전 세계적 대유행)으로 태국에서 자녀 건강을 위한 기능성 식품 및 건강보조제의 선호 현상은 앞으로도 지속될 것으로...
2022.03.13.
트렌드
중국의 ‘신소비 트렌드’, “60%가 아니라 1%를 주목해라”
중국의 ‘신소비(新消費)’ 트렌드는 최근 2년간 식품업계에서 가장 주목받는 비즈니스 개념이다. 중국의 유명 차브랜드인 시차(Heytea·...
2022.03.13.
트렌드
‘수입육 들어간 꾸러미’ 베트남 선물 트렌드
최근 베트남에서 수입육을 활용한 선물용 제품이 주목을 받고 있는 등 베트남 선물 트렌드가 변화하고 있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2022.03.13.
트렌드
“오직 Z세대를 위한 공간” 일본의 Z세대 마케팅
일본 식품업계에서 Z세대의 소비스타일을 중시하는 움직임이 포착되고 있다. 기업들은 빠르게 바뀌어가는 Z세대 니즈를 파악하기 위해 ...
2022.03.12.
트렌드
美, 스포츠 영양식품도 ‘맛’이 중요
칼로리가 중요하다고 여겨졌던 스포츠 영양식품에도 맛의 풍미에 대한 중요성이 날로 커지고 있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에 따...
2022.03.12.
상품
"채식인 영양제는 따로"효능별 맞춤 영양제 속속 출시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국내 건강기능식품 시장의 성장 동력으로 업계 관계자들은 무엇보다 소비층의 확대를 꼽는다. 즉 기존 508...
2022.03.11.
상품
스페셜티커피협회 한국챕터, 6월 ‘2022 KNBC & KCIGS’ 개최
스페셜티 커피 협회 한국챕터(SCA 한국챕터)가 오는 6월 7~10일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2022 코리아 내셔널 바리스타 챔피언십 & 코리아 커...
2022.03.10.
상품
‘단백질 간편식’이 뜬다…허닭 판매 데이터로 보는 간편식 트렌드
캐쥬얼 간편식 기업 허닭이 자사몰 ‘허닭몰’의 판매 데이터를 기반으로 캐주얼 간편식 트렌드를 분석했다. 허닭은 실시간 판매 데이...
2022.03.10.
트렌드
‘토핑 대신 풍부한 음료 맛’ 중국의 차음료 신메뉴 트렌드
중국 내 차음료 시장이 커지면서 브랜드별로 차별화된 신메뉴 경쟁이 이어지고 있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는 현지의 한 차음료 ...
2022.03.09.
이전
271
272
273
274
275
276
277
278
279
280
다음
Most Read Stories
“대서양 청정바다의 아일랜드 크랩 맛보세요”…아일랜드의 지속가능한 생산
‘감자와 달라요’ 장 운동에 좋다는 이것
끓여도 제거되지 않는 가리비 독소, 안전한 섭취법
“뉴 핑크펄 맛보세요”…공차코리아, 콜라겐 함유 ‘핑크펄’ 선봬
‘유제품과도 어울려’…김장 배추의 이색 활용법
REAL FOODS
PREMIUM
MARKET TRENDS
November 27
‘홍차 인기 높네’ UAE의 차 시장
아랍에미리트(UAE)에서 홍차에 대한 수요가 여전히 높다고 코트라(KOTRA)가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