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헤럴드POP
K-POP헤럴드
헤럴드에코
헤럴드디자인
더인베스터
REAL FOODS
PREMIUM
Eat
〉
내추럴푸드
핫푸드
음료
Play
〉
웰빙
헬스
Where to
Cook
〉
비건키친
리얼키친
Read
〉
트렌드
상품
피플
Pet
〉
Go Green
〉
Eat
Play
Cook
Read
Pet
Go Green
Read
트렌드
|
상품
|
피플
상품
‘독특한 서비스로 시선’ 식품업계, 특화 매장 속속 선보여
정부가 ‘위드 코로나(단계적 일상회복)’로 방역 체계를 전환하자 식품업계는 독특한 서비스 매장을 선보이며 외식 수요를 선점하기 ...
2021.11.23.
트렌드
알록달록 파스타가 온다…2022년 스페셜티푸드 트렌드
다가오는 2022년에는 건강한 재료의 파스타가 알록달록한 색감으로 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시장 분석가와 식품 연구원, 유명 셰프 등...
2021.11.23.
상품
제주맥주, 블루보틀 커피와 개발한 프리미엄 맥주 사전예약 성료
제주맥주가 블루보틀 커피와 함께 개발한 프리미엄 한정판 배럴 에이징 맥주 ‘제주맥주 배럴 시리즈 : 블루보틀 커피 에디션’ 사전 ...
2021.11.22.
트렌드
일본, 직접 체험 가능한 서비스에 주목
최근 일본에서 소비자가 직접 체험을 할 수 있는 상품 및 서비스가 주목을 받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 로컬푸...
2021.11.21.
트렌드
미국 식물성 초콜릿 시장, 대기업 뛰어든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미국 초콜릿 시장이 큰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건강에 기반한 ‘나를 위한 식품’(Bet...
2021.11.21.
트렌드
코로나로 급변하는 미국 PB 제품 시장
지난해에는 팬데믹(전염병의 전 세계적 대유행)으로 인해 자체브랜드(Private Brand) 제품의 상승세가 이어질 것이라는 낙관론이 시장을 지...
2021.11.21.
트렌드
남아공에서 인기인 아이스크림은 'PB 제품과 대용량'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확산으로 아이스크림 및 냉동 디저트 시장도 변화하고 있다고 코트라(KOTRA)가 전했다. 남아공...
2021.11.21.
트렌드
중국의 밀크티 인기, 스낵까지 확장
중국에서 밀크티가 젊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으면서 스낵 등 간식 분야까지 확장하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 ...
2021.11.21.
트렌드
보수적인 이탈리아도 식품 시장이 변한다
이탈리아는 자국 식품 및 식문화에 대한 자부심이 강한 나라이다. 그만큼 이탈리아 식품 시장은 타 유럽국가에 비해 보수적 시장 특성...
2021.11.21.
트렌드
홍콩에서 일본이 자국 식품을 홍보하는 방법
일본이 홍콩시장에서 장기적인 전략으로 자국산 농식품을 홍보하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소개했다. 홍콩은 지난해 기...
2021.11.21.
이전
271
272
273
274
275
276
277
278
279
280
다음
Most Read Stories
‘35% 할인’…투썸플레이스, 10월 SKT T day 이벤트
‘고기보다 버섯’ 10월에 먹는 새송이
홍콩반점0410, ‘디아블로 IV: 증오의 그릇’ 출시 이벤트 열어
태국의 인삼 ‘파비플로라’, 체지방 감소에 도움
왜 작은 생선을 자주 먹으라고 할까
REAL FOODS
PREMIUM
MARKET TRENDS
October 07
‘사우나에서 마시기 좋다’ 일본, 토마토주스 인기
일본에서 토마토주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