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헤럴드POP
K-POP헤럴드
헤럴드에코
헤럴드디자인
더인베스터
REAL FOODS
PREMIUM
Eat
〉
내추럴푸드
핫푸드
음료
Play
〉
웰빙
헬스
Where to
Cook
〉
비건키친
리얼키친
Read
〉
트렌드
상품
피플
Pet
〉
Go Green
〉
Eat
Play
Cook
Read
Pet
Go Green
Read
트렌드
|
상품
|
피플
트렌드
베트남, 채소 재배로 건강과 스트레스 관리
베트남에서 채소 재배로 건강과 스트레스를 관리하려는 경우가 늘어나고 있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에 따르면 베트남 내 강력...
2021.11.21.
트렌드
'파리에서 즐기는 버블티', 10대에 인기몰이
유럽에서 모찌 아이스림에 이어 아시안 디저트로 버블티가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 지난 5월 프랑스...
2021.11.21.
트렌드
‘훠궈도 1인식’ 부상하는 중국의 1인식 문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과 혼밥 문화의 보편화에 따라 최근 중국에서는 혼자 먹는 ‘1인식(一人食)’ 문화가 자리...
2021.11.21.
트렌드
'매운맛 곤약' 중국에서 인기인 곤약 식품들
최근 중국 식품시장에서 곤약이 주목을 받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 곤약의 원재료인 구약나물은 산간에서 자...
2021.11.21.
트렌드
브렉시트 이후, 영국 슈퍼마켓은 '텅 빈 선반'
영국이 유럽연합(EU)을 탈퇴한 이후 식품유통업계에 많은 문제가 발생하고 있다. 현재 영국의 슈퍼마켓에는 텅 빈 선반이 놓여져 있는 ...
2021.11.21.
트렌드
러시아, 패스트 캐주얼 형태 식당 인기
러시아에서 ‘패스트 캐주얼’ 형식의 식당들이 빠르게 확장되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 패스트 캐주얼은 레스...
2021.11.21.
트렌드
휴식 원하는 “칠 아웃”, 일본 음료시장에서도 유행
최근 일본에서 “칠 아웃(chill out)”이라는 말이 유행되면서 관련 상품도 주목을 받고 있다. 칠 아웃(chill out)이란 ‘마음을 진정시키다...
2021.11.21.
트렌드
ESG경영에 힘쓰는 미국 식품업계
미국 식품업계도 트렌드에 발맞춰 환경경영, 사회적 책임, 지배구조(Environmental, Social and Governace)의 ESG경영에 힘쓰고 있다고 한국농수산...
2021.11.21.
트렌드
인도, ‘오징어 게임’으로 한국음식 배달 급증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넷플릭스(Netflix)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게임’의 인기가 인도 내 배달음식 업체를 통한 한식 매...
2021.11.21.
상품
미국 유명 특산품을 '쓱(SSG)’…아메리카 푸드 페스티벌 2021
미국 유명 특산품을 온라인에서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됐다. 미국 중서부 동북부 식품수출협회 주관으로 열리는 ‘아메리카 푸드 페...
2021.11.19.
이전
271
272
273
274
275
276
277
278
279
280
다음
Most Read Stories
‘35% 할인’…투썸플레이스, 10월 SKT T day 이벤트
‘고기보다 버섯’ 10월에 먹는 새송이
홍콩반점0410, ‘디아블로 IV: 증오의 그릇’ 출시 이벤트 열어
태국의 인삼 ‘파비플로라’, 체지방 감소에 도움
왜 작은 생선을 자주 먹으라고 할까
REAL FOODS
PREMIUM
MARKET TRENDS
October 07
‘사우나에서 마시기 좋다’ 일본, 토마토주스 인기
일본에서 토마토주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