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헤럴드POP
K-POP헤럴드
헤럴드에코
헤럴드디자인
더인베스터
REAL FOODS
PREMIUM
Eat
〉
내추럴푸드
핫푸드
음료
Play
〉
웰빙
헬스
Where to
Cook
〉
비건키친
리얼키친
Read
〉
트렌드
상품
피플
Pet
〉
Go Green
〉
Eat
Play
Cook
Read
Pet
Go Green
Read
트렌드
|
상품
|
피플
트렌드
일본, 재택근무 장기화로 허브차 주목
재택근무가 정착되면서 일본에서는 차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 실내에서 마시는 차 한잔의 휴...
2022.02.27.
트렌드
'계란 소비량 증가, 저탄수화물' 홍콩의 식습관 변화
10년 전 대비 홍콩인의 탄수화물 섭취량은 감소하고 계란 수요는 증가한 것으로 조사됐다. 코트라(KOTRA)에 따르면 홍콩의 식품환경위생...
2022.02.27.
상품
홍콩 일상식, 명동에 오다… ‘호우섬 롯데명동점’ 오픈
홍콩의 대표 일상음식을 서울 명동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삼천리ENG 외식사업본부(SL&C)가 운영하는 외식 브랜드인 홍콩 대중음식...
2022.02.25.
상품
‘더 부드럽고 깔끔한 카누’ 동서식품, ‘카누 라이트 로스트 아메리카노’ 출시
동서식품이 새로운 인스턴트 원두커피 ‘맥심 카누 라이트 로스트 아메리카노’를 출시한다. 보다 깔끔하면서도 산뜻한 향미를 가진 ...
2022.02.24.
상품
‘아몬드로 만든 치즈’ 양유, 비건 치즈 기술력 특허 출원
푸드테크 기업 양유가 ‘아머드 프레시 비건 치즈’의 핵심 제조 기술에 대한 특허 출원을 완료했다. 양유가 출원한 특허는 ‘아몬드...
2022.02.24.
상품
‘한국인은 한식’…풀무원, 가정 한식 '정성한상' 론칭
정기구독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한식 구성의 식단도 정기구독으로 출시됐다. 풀무원은 한국인의 입맛에 맞춘 가정 한식 ...
2022.02.23.
상품
파니니 이어 샌드위치도…투썸플레이스 식물성 단백질 핫 샌드위치 출시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파니니에 이어 샌드위치에서도 식물성 단백질 제품을 선보인다. 식물성 대체육이라고도 불리는 ...
2022.02.23.
상품
거꾸로당, 크럼블 파운드 누적 판매량 2만 개 돌파
엑스헬스케어가 운영하는 신개념 다이어트 베이커리 브랜드 거꾸로당의 ‘크럼블 파운드’가 출시 4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2만 개를 돌...
2022.02.22.
상품
‘닭고기의 재발견’ 닭발, 목살, 근위··· 야들야들 특수부위 주목
치킨과 전혀 다른 식감과 맛을 가진 닭 특수부위가 새삼 관심을 얻고 있다.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는 닭 특수부위 요리를 담은 게시...
2022.02.22.
상품
‘맛있는 음식의 꿀조합’ 스프라이트, ‘스프라이트 & 밀’ 캠페인 진행
코카-콜라사의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가 ‘스프라이트 & 밀(Sprite & Meal)’ 캠페인을 시작한다. 맛있는 음식과의 조합을 통해 스프라...
2022.02.18.
이전
271
272
273
274
275
276
277
278
279
280
다음
Most Read Stories
“대서양 청정바다의 아일랜드 크랩 맛보세요”…아일랜드의 지속가능한 생산
‘감자와 달라요’ 장 운동에 좋다는 이것
끓여도 제거되지 않는 가리비 독소, 안전한 섭취법
“뉴 핑크펄 맛보세요”…공차코리아, 콜라겐 함유 ‘핑크펄’ 선봬
‘유제품과도 어울려’…김장 배추의 이색 활용법
REAL FOODS
PREMIUM
MARKET TRENDS
November 27
‘홍차 인기 높네’ UAE의 차 시장
아랍에미리트(UAE)에서 홍차에 대한 수요가 여전히 높다고 코트라(KOTRA)가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