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헤럴드POP
K-POP헤럴드
헤럴드에코
헤럴드디자인
더인베스터
REAL FOODS
PREMIUM
Eat
〉
내추럴푸드
핫푸드
음료
Play
〉
웰빙
헬스
Where to
Cook
〉
비건키친
리얼키친
Read
〉
트렌드
상품
피플
Pet
〉
Go Green
〉
Eat
Play
Cook
Read
Pet
Go Green
Read
트렌드
|
상품
|
피플
상품
전쟁까지 일으킨 시대의 향신료 육두구, 그 매력은?
현재 향신료는 누구나 쉽게 구할 수 있는 재료지만 중세 유럽인들에게는 ‘부의 상징’이었다. 명품 브랜드처럼 자신의 부를 마음껏 과...
2022.02.18.
트렌드
한국식품커뮤니케이션포럼, 솔루션텍과 MOU 체결
한국식품커뮤니케이션포럼과 솔루션텍이 17일 서울 양재동 aT센터 회의실에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양측은 MOU를 통해 식품과 바이...
2022.02.17.
상품
‘새로운 단짠’ SPC 배스킨라빈스, 소금 우유 아이스크림 출시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소금 우유 아이스크림’을 출시했다. ‘소금 우유 아이스크림’은 부드럽고 달콤한 우유 아이스...
2022.02.17.
상품
소비자가 맛의 비밀을 푼다? 동서식품, ‘미스터리 오레오’ 한정판 출시
동서식품이 한정판 쿠키 ‘미스터리 오레오’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베일에 싸인 제품의 맛을 직접 소비자가 맞혀보는 색다른 경...
2022.02.17.
트렌드
치열해진 국내 대체육 시장, 한국인 특성 겨냥한 전쟁 시작
“2040년, 전 세계 육류 소비의 60%는 대체육이 차지할 것” (AT Kearney 보고서) 10년 전만 해도 최신 트렌드로만 여겼던 대체육이 향후 육류...
2022.02.16.
상품
캘리포니아아몬드협회 ‘뷰티 시크릿 VR 스튜디오’, MZ세대 눈길
지난 2월 4일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가 오픈한 가상 체험 공간인 ‘뷰티 시크릿 VR 스튜디오’(이하 ‘아몬드 스튜디오’)가 일주일 만...
2022.02.15.
트렌드
일본, 올해 발렌타인데이는 ‘SDGs 초콜릿’
발렌타인데이(2월 14일)가 다가오면서 일본에서는 SDGs(Sustainable Development Goals, 지속가능한 개발)를 활용한 SDGs 초콜릿이 다양하게 출시되...
2022.02.13.
트렌드
러시아 커피 수요, 코로나 이전으로 다시 증가
러시아에서 최근 커피 수요가 다시 증가하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 러시아 연방 농협은행 자료에 따르면 지난 ...
2022.02.13.
트렌드
코로나에 일본에서 인기인 '배덕' 식품
일본에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확산 이후 쌓인 스트레스를 평소 자제했던 고칼로리 음식으로 해소하는 일이 늘고 있...
2022.02.13.
트렌드
‘카사타, 스폴리아텔리’ 2022 日 식품 트렌드
지난해 일본에서는 이탈리아의 크림빵인 마리토쪼(Maritozzo)나 한국의 달고나 등이 크게 유행했다. 올해 역시 이탈리아와 한국의 디저트...
2022.02.13.
이전
281
282
283
284
285
286
287
288
289
290
다음
Most Read Stories
“대서양 청정바다의 아일랜드 크랩 맛보세요”…아일랜드의 지속가능한 생산
‘감자와 달라요’ 장 운동에 좋다는 이것
끓여도 제거되지 않는 가리비 독소, 안전한 섭취법
“뉴 핑크펄 맛보세요”…공차코리아, 콜라겐 함유 ‘핑크펄’ 선봬
‘유제품과도 어울려’…김장 배추의 이색 활용법
REAL FOODS
PREMIUM
MARKET TRENDS
November 27
‘홍차 인기 높네’ UAE의 차 시장
아랍에미리트(UAE)에서 홍차에 대한 수요가 여전히 높다고 코트라(KOTRA)가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