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헤럴드POP
K-POP헤럴드
헤럴드에코
헤럴드디자인
더인베스터
REAL FOODS
PREMIUM
Eat
〉
내추럴푸드
핫푸드
음료
Play
〉
웰빙
헬스
Where to
Cook
〉
비건키친
리얼키친
Read
〉
트렌드
상품
피플
Pet
〉
Go Green
〉
Eat
Play
Cook
Read
Pet
Go Green
Read
트렌드
|
상품
|
피플
트렌드
대만 Z세대가 선호하는 6대 소비 가치
대만의 Z세대(1995~2009년 사이 태어난 세대) 가 선호하는 6대 소비 가치로 동물 친화, 간편한 혼밥, 기다림의 지루함, 미학 추구, 진실, 낭...
2022.02.13.
트렌드
아라비아고무 인기 높아지나? 미국, 식이섬유로 승인 계획
미국 식품의약국(FDA)가 아라비아고무를 식이섬유로 승인함에 따라 아라비아고무의 인기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아라비아고무는...
2022.02.13.
트렌드
'우동식, 인도식' 점점 다양해지는 일본의 에호마키
일본에서 세츠분 때 즐겨 먹는 음식 메뉴가 점차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 세츠분은 입춘 전날...
2022.02.13.
상품
‘간편하게 먹는 식물성 단백질’ 풀무원 두부바, 일본에서 승승장구
‘식물성 단백질’과 ‘간편성’이 소비 트렌드의 주요 키워드로 떠오르면서 일본에서도 젊은 층을 중심으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
2022.02.10.
상품
건강기능식품으로 오해하기 쉬운 식품들
최근 중장년층 뿐 아니라 젊은 세대까지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종류가 많아지면서 자칫 건강기능식품으로 오해...
2022.02.09.
상품
풀무원, 시니어를 위한 고단백 ‘단백한 하루’ 출시
풀무원식품이 시니어를 위한 고단백 영양보충음료를 새롭게 선보이며 관련 카테고리를 강화하고 있다. 신제품 '단백한 하루'는 하루 ...
2022.02.09.
상품
밸런타인데이 맞이, 던킨도너츠 '허쉬 초코' 출시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허쉬 초코’ 음료를 출시했다. 2월 ‘이달의 음료’로 선보인 ‘...
2022.02.09.
상품
임광세 풀무원다논 신임 대표 “식물성 요거트 공격 육성, 올해 매출 200% 확대”
요거트 전문 기업 풀무원다논의 임광세 신임 대표가 “식물성 요거트 제품을 공격적으로 육성하여 국내 요거트 시장을 선도하겠다”고...
2022.02.08.
상품
하림, 동물복지 닭고기 초록마을 판매
하림의 동물복지 닭고기 제품을 초록마을에서도 만날 수 있게 됐다. 종합식품기업 하림은 친환경 유기농 식품 유통 브랜드 초록마을 직...
2022.02.08.
상품
용산 이어 합정역 오픈, 동원홈푸드 이탈리안 가정식 ‘포르투7’
동원홈푸드가 이탈리안 캐주얼 레스토랑 ‘포르투7(Porto7, 포르투세븐)’ 2호점을 서울 합정동에 신규 오픈했다. 이번 매장은 지난해 12...
2022.02.08.
이전
281
282
283
284
285
286
287
288
289
290
다음
Most Read Stories
“대서양 청정바다의 아일랜드 크랩 맛보세요”…아일랜드의 지속가능한 생산
‘감자와 달라요’ 장 운동에 좋다는 이것
끓여도 제거되지 않는 가리비 독소, 안전한 섭취법
“뉴 핑크펄 맛보세요”…공차코리아, 콜라겐 함유 ‘핑크펄’ 선봬
‘유제품과도 어울려’…김장 배추의 이색 활용법
REAL FOODS
PREMIUM
MARKET TRENDS
November 27
‘홍차 인기 높네’ UAE의 차 시장
아랍에미리트(UAE)에서 홍차에 대한 수요가 여전히 높다고 코트라(KOTRA)가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