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헤럴드POP
K-POP헤럴드
헤럴드에코
헤럴드디자인
더인베스터
REAL FOODS
PREMIUM
Eat
〉
내추럴푸드
핫푸드
음료
Play
〉
웰빙
헬스
Where to
Cook
〉
비건키친
리얼키친
Read
〉
트렌드
상품
피플
Pet
〉
Go Green
〉
Eat
Play
Cook
Read
Pet
Go Green
Read
트렌드
|
상품
|
피플
상품
‘민크초코빵· 흑맥주+라거’… MZ세대 저격한 ‘펀 레시피’
뻔한 것은 거부한다. 눈으로 먼저 먹고 입으로 즐긴다…. MZ세대(밀레니얼+Z)의 ‘펀(Fun)하고 독특한 입맛을 저격한 이색 먹거리가 식품...
2022.01.24.
트렌드
일본, 한국 뚱카롱 이어 ‘한국식 마늘빵’ 인기
지난해 일본에서 인기를 끈 뚱카롱(두툼한 마카롱)과 크로플(크로와상 생지를 와플팬에 구운 것)에 이어 ‘한국식 마늘빵’이 새로운 ...
2022.01.21.
트렌드
‘우리는 셀럽·시골형 도시인’ 유로모니터 ‘TOP 10 글로벌 소비자 트렌드 2022’
세계적인 시장조사 회사 유로모니터 인터내셔널(Euromonitor International, 이하 '유로모니터')이 글로벌 소비자 트렌드 10가지 (Top 10 Global Consu...
2022.01.18.
상품
‘라치카 가비 출격’ 아몬드브리즈 라이브방송 진행
매일유업과 블루다이아몬드 그로워스사가 합작하여 선보인 아몬드브리즈가 17일 저녁 8시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
2022.01.17.
트렌드
2022년 미국 식음료 3대 키워드
2022년 미국 식음료 시장은 기능성 식음료, 냉동식품, 대체육 식품 중심으로 성장할 전망이라고 코트라(KOTRA)가 전했다. 데이터 분석기관...
2022.01.16.
트렌드
'한 박스에 모든 간식이' 중국에서 인기인 간식세트
중국 간식시장이 빠르게 부상하면서 간식 선물세트를 명절 선물로 주는 경우가 늘고 있다고 코트라(KOTRA)가 전했다. 중국정보망에 따르...
2022.01.16.
트렌드
일본에서 소비 증가율 1위는 오트밀
일본에서 오트밀이 2021년을 대표하는 상품으로 떠올랐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에 따르면 지난 2020년과 비교해 지난해 가장 큰 ...
2022.01.16.
트렌드
일본의 식품 가격 인상, 80업종으로 확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확산의 영향 등으로 일본의 식품 가격 인상이 확대되고 있어 일본 식품 시장 전체가 우려를 표명...
2022.01.16.
트렌드
중국에 뜨는 새로운 티타임
중국에서 신식 차음료 문화가 형성되면서 새로운 ‘티타임’ 열풍이 불고 있다. 중국식 티타임은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음료와 함께 즐...
2022.01.16.
트렌드
한류 앞섰던 러시아, K-푸드 산업 전망은?
러시아는 ‘한류’라는 문화보다 자동차, 가전, 휴대폰, 화장품 등의 상품부터 ‘한국적’인 것을 수용하기 시작한 나라이다. 러시아의...
2022.01.16.
이전
281
282
283
284
285
286
287
288
289
290
다음
Most Read Stories
“대서양 청정바다의 아일랜드 크랩 맛보세요”…아일랜드의 지속가능한 생산
‘감자와 달라요’ 장 운동에 좋다는 이것
끓여도 제거되지 않는 가리비 독소, 안전한 섭취법
“뉴 핑크펄 맛보세요”…공차코리아, 콜라겐 함유 ‘핑크펄’ 선봬
‘유제품과도 어울려’…김장 배추의 이색 활용법
REAL FOODS
PREMIUM
MARKET TRENDS
November 27
‘홍차 인기 높네’ UAE의 차 시장
아랍에미리트(UAE)에서 홍차에 대한 수요가 여전히 높다고 코트라(KOTRA)가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