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헤럴드POP
K-POP헤럴드
헤럴드에코
헤럴드디자인
더인베스터
REAL FOODS
PREMIUM
Eat
〉
내추럴푸드
핫푸드
음료
Play
〉
웰빙
헬스
Where to
Cook
〉
비건키친
리얼키친
Read
〉
트렌드
상품
피플
Pet
〉
Go Green
〉
Eat
Play
Cook
Read
Pet
Go Green
Read
트렌드
|
상품
|
피플
상품
‘진짜 유럽의 컬러를 맛보다' EU, 유럽 쿠킹 클래스 진행
유럽연합(EU)은 EU농식품 홍보를 위한 ‘유럽의 컬러를 맛보다!(Colours by Europe. Tastes of Excellence)’캠페인의 일환으로 내년 초까지 총 3차례...
2021.10.15.
상품
“라면이 미식이라고?” 하림, ‘The미식 장인라면’ 으로 라면 시장에 도전장
식품전문 기업 하림이 신개념 육수라면 ‘The미식 장인라면’을 앞세워 라면시장에 도전장을 냈다. 하림은 14일 20시간 우려낸 진짜 국...
2021.10.14.
상품
와인과 어울리는 편의점 안주는?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가 장기간 지속되면서 집에서 술을 즐기는 와인 소비도 늘고 있는 추세이다. 실제로 유통업계에 따르면 올해 8월...
2021.10.14.
상품
'크림 본연의 맛과 식감' 풀무원다논, '생크림요거트' 출시
요거트 전문 기업 풀무원다논의 요거트 브랜드 ‘아이러브요거트(I Love Yogurt)’가 신제품 ‘생크림요거트’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
2021.10.14.
트렌드
‘힐링 공간에서 맛보는 새로운 이탈리안 요리’…남촌 '넬보스코 이탈리안 레스
서울시의 도시재생계획으로 새로운 문화거리가 조성되면서 ‘남촌’ 지역이 꿈틀거리고 있다. 특히 ‘요리’를 통한 도시 재생은 주목...
2021.10.14.
상품
롯데제과, 상생 빼빼로 2탄은 ‘제주감귤 빼빼로’
롯데제과의 ‘우리 농산물 상생 프로젝트’는 국내 농산물을 적극 활용하여 소비 촉진을 돕고 색다른 맛의 빼빼로를 선보여 고객의 호...
2021.10.13.
상품
'빕스 샐러드바의 노하우 살렸다’ CJ푸드빌, '빕스 샐러드밀' 론칭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가 샐러드 전문 브랜드 ‘빕스 샐러드밀’을 공식 론칭했다. 빕스 샐러드밀은 프리미엄 ‘샐러드밀(Salad-meal)...
2021.10.13.
상품
'다양한 토핑 업그레이드' 공차코리아의 새로운 '초콜릿 3종'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초콜렛 3종' 신메뉴를 출시한다고 13일(수) 밝혔다. 공차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인 ‘초콜...
2021.10.13.
상품
‘두유도 정기구독’ 정식품, 컬래버 구독 서비스 ‘종합두유세트’ 론칭
오리지널 두유 베지밀 및 식물성 건강음료를 생산·판매하는 ㈜정식품이 두유 업계 최초로 타 브랜드와 컬래버레이션한 구독 서비스 ‘...
2021.10.13.
상품
뚜레쥬르, '순, 식빵'의 막걸리 비법 원료 특허 출원
CJ푸드빌이 얼마 전 선보인 뚜레쥬르 '순,식빵'의 핵심 원료 '쌀 발효당'의 특허를 출원했다. ‘쌀 발효당’은 우리 쌀 막걸리와 쌀가루...
2021.10.12.
이전
281
282
283
284
285
286
287
288
289
290
다음
Most Read Stories
‘35% 할인’…투썸플레이스, 10월 SKT T day 이벤트
‘고기보다 버섯’ 10월에 먹는 새송이
홍콩반점0410, ‘디아블로 IV: 증오의 그릇’ 출시 이벤트 열어
태국의 인삼 ‘파비플로라’, 체지방 감소에 도움
“티와 모닝세트로 하루 시작”…공차코리아, ‘굿모닝 공차’ 이벤트 열어
REAL FOODS
PREMIUM
MARKET TRENDS
October 07
‘사우나에서 마시기 좋다’ 일본, 토마토주스 인기
일본에서 토마토주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