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헤럴드POP
K-POP헤럴드
헤럴드에코
헤럴드디자인
더인베스터
REAL FOODS
PREMIUM
Eat
〉
내추럴푸드
핫푸드
음료
Play
〉
웰빙
헬스
Where to
Cook
〉
비건키친
리얼키친
Read
〉
트렌드
상품
피플
Pet
〉
Go Green
〉
Eat
Play
Cook
Read
Pet
Go Green
Read
트렌드
|
상품
|
피플
상품
'뼈건강 관리도 정기배송' 매일유업 골든밀크몰, 정기배송 서비스 론칭
매일유업의 뼈건강 솔루션 골든밀크가 정기배송 서비스를 론칭했다. 골든밀크는 의학 전문가들로 구성된 대한골대사학회와 매일유업...
2021.10.08.
상품
“거래신고만 하고 등기 안 한 이상거래 샅샅이 뒤진다”
국토교통부가 부동산 등기부 권리분석으로 시장 동향을 파악하고 이상거래를 잡아내기 위한 방안 찾기에 나섰다. 그동안은 거래 당사...
2021.10.08.
트렌드
‘기내식·황금 버거’ 이색 메뉴로 돌파구 모색하는 레스토랑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확산으로 경영난에 처한 전 세계 레스토랑들이 기발한 아이디어와 서비스로 돌파구를 마련하고 ...
2021.10.08.
상품
'진한 초콜릿에 바삭함' 롯데푸드, 초코퍼지 크런치샌드 출시
롯데푸드는 진한 초콜릿 퍼지시럽과 바삭한 크런치가 조화를 이루는 ‘초코퍼지 크런치샌드’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지난 5월 출시...
2021.10.07.
상품
공정 무역의 달 맞아 공정 무역 앞장서는 식음료 브랜드 주목
10월은 미국 공정 무역 단체인 페어트레이드 USA(Fair Trade USA)에 의해 제정된 ‘세계 공정 무역의 달’이다. ‘공정 무역’이란, 아프리카...
2021.10.07.
상품
미트 마니아 취향 저격…맘스터치, ‘텍사스바베큐치킨버거’ 출시
토종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가 가을을 맞아 바베큐(바비큐) 마니아를 위한 ‘텍사스바베큐치킨버거’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
2021.10.07.
트렌드
커피전문점들이 가을 호박을 애용하는 이유
해마다 가을이 되면 커피전문점에서 흔히 등장하는 재료가 있다. 바로 노란색 호박이다. 다소 투박해보이는 채소와 향기나는 커피가 언...
2021.10.06.
상품
맘스터치, 랩 2호 매장 ‘맘스피자’ 오픈
맘스터치가 ‘맘스터치 랩’(LAB)을 통해 브랜드 고유 DNA인 ‘가성비’를 피자 사업에 이식하는 새로운 실험에 나섰다. 토종 외식 프랜...
2021.10.05.
상품
이금기, 중화 해선간장 출시
133년 전통의 글로벌 소스 브랜드 ‘이금기’가 '중화 해선간장'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금기가 새롭게 선보이는 '중화 해선간장'...
2021.10.05.
트렌드
대만 직장인이 사랑하는 간식 1위는 '타르트'
대만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 감염 상황이 진정세로 접어들자 8월 10일부터 대만 정부는 방역 3급 경보를 2급 경보로 완화했다. ...
2021.10.04.
이전
281
282
283
284
285
286
287
288
289
290
다음
Most Read Stories
“신선한 커피를 간편하게” 쟈뎅, 클래스 드립백 리뉴얼 선보인다
‘35% 할인’…투썸플레이스, 10월 SKT T day 이벤트
‘고기보다 버섯’ 10월에 먹는 새송이
홍콩반점0410, ‘디아블로 IV: 증오의 그릇’ 출시 이벤트 열어
“티와 모닝세트로 하루 시작”…공차코리아, ‘굿모닝 공차’ 이벤트 열어
REAL FOODS
PREMIUM
MARKET TRENDS
October 07
‘사우나에서 마시기 좋다’ 일본, 토마토주스 인기
일본에서 토마토주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