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헤럴드POP
K-POP헤럴드
헤럴드에코
헤럴드디자인
더인베스터
REAL FOODS
PREMIUM
Eat
〉
내추럴푸드
핫푸드
음료
Play
〉
웰빙
헬스
Where to
Cook
〉
비건키친
리얼키친
Read
〉
트렌드
상품
피플
Pet
〉
Go Green
〉
Eat
Play
Cook
Read
Pet
Go Green
Read
트렌드
|
상품
|
피플
트렌드
코로나 이겨낸 중국 내 한식당 비결
2년에 가까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기간에도 중국에서 폐업이 아닌 오히려 성장가도를 달리고 있는 한식당들이 ...
2021.10.04.
트렌드
미국, 월마트보다 아마존에서 더 소비한다
아마존이 월마트를 제치고 중국을 제외한 글로벌 시장에서 세계 최대 소매업체로 자리매김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
2021.10.04.
트렌드
라오스의 효자 수출 상품 ‘타피오카 전분’
카사바는 버블티의 주재료(타피오카 펄)의 원료로 라오스에서 인기가 많은 버블티 시장의 성장 요인으로 작용했다. 특히 열악한 환경에...
2021.10.04.
트렌드
두바이 엑스포에서 주목해야 할 먹거리
두바이 엑스포 2020이 올해 10월 1일 개막함에 따라 수백만 관광객 맞이 준비가 한창이다. 6개월 동안 제공되는 엑스포 음식의 종류는 50가...
2021.10.04.
트렌드
러시아, 2030년 세계 유기농 농작지 보유 TOP 5 전망
러시아가 오는 2030년 세계 농작지 보유량에서 TOP-5에 진입할 수 있을 전망이라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 최근 개최된 러...
2021.10.04.
트렌드
비건 열풍 캐나다, 스낵바도 비건으로
캐나다에서 스낵바(Snack bar)판매가 다시 회복세를 보이고 있다고 코트라(KOTRA)가 전했다. 스낵바 종류 중에서도 최근 건강한 라이프스타...
2021.10.04.
트렌드
홍콩 언론지의 한국·대만·일본산 배 비교 분석
홍콩에서는 한국산, 중국산, 일본산, 대만산 배가 주로 유통되고 있다. 최근 홍콩 유명 언론사 ‘유라이프 스타일(U life style)’은 홍콩에...
2021.10.04.
상품
농심켈로그, 매일유업과 프로틴 공동 프로모션 진행
농심켈로그가 매일유업의 대표 두유 브랜드 ‘매일두유’와 손잡고 10월 한 달간 프로틴 제품의 공동 온라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
2021.10.01.
상품
투썸플레이스 고구마 케이크, 출시 4주만에 17만개 판매, '1분에 7개꼴'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선보인 고구마 케이크가 출시 4주만에 약 17만개 판매되며 인기를 얻고 있다. 1분에 약 7개씩 팔린...
2021.10.01.
트렌드
달고나커피 이어 진짜 ‘달고나’ 열풍
‘달고나’의 인기가 심상치 않다. 글로벌 동영상 서비스(OTT) 기업 넷플릭스의 드라마 ‘오징어게임’에 등장하면서 무서운 속도로 화...
2021.10.01.
이전
291
292
293
294
295
296
297
298
299
300
다음
Most Read Stories
“신선한 커피를 간편하게” 쟈뎅, 클래스 드립백 리뉴얼 선보인다
‘35% 할인’…투썸플레이스, 10월 SKT T day 이벤트
‘고기보다 버섯’ 10월에 먹는 새송이
홍콩반점0410, ‘디아블로 IV: 증오의 그릇’ 출시 이벤트 열어
“티와 모닝세트로 하루 시작”…공차코리아, ‘굿모닝 공차’ 이벤트 열어
REAL FOODS
PREMIUM
MARKET TRENDS
October 07
‘사우나에서 마시기 좋다’ 일본, 토마토주스 인기
일본에서 토마토주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