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헤럴드POP
K-POP헤럴드
헤럴드에코
헤럴드디자인
더인베스터
REAL FOODS
PREMIUM
Eat
〉
내추럴푸드
핫푸드
음료
Play
〉
웰빙
헬스
Where to
Cook
〉
비건키친
리얼키친
Read
〉
트렌드
상품
피플
Pet
〉
Go Green
〉
Eat
Play
Cook
Read
Pet
Go Green
Read
트렌드
|
상품
|
피플
트렌드
스위스 라면 시장 "비건 라면이 큰 관심"
신속하고 간편한 것을 선호하는 식품 트렌드에 힘입어 한국 라면의 위상이 높아지고 있다. 스위스 즉석식품 시장에서도 우리나라의 대...
2021.09.26.
상품
농심켈로그, ‘첵스 파맛’ 후속작은 국내산 팥 담은 ‘첵스 팥맛’
화제 속에 품절대란까지 일으킨 ‘첵스 파맛’의 후속작이 나온다. 이번에는 리얼 팥맛이다. 농심켈로그는 신제품 첵스 팥맛을 오는 10...
2021.09.24.
상품
풀무원녹즙, MZ세대 겨냥한 ‘프레시업’ 5종 녹즙 출시
풀무원녹즙이 건강을 챙기는 MZ세대를 겨냥해 하루 한 병으로 간편하게 신선한 채소와 과일 섭취를 돕는 간편 녹즙 ‘프레시업’ 5종을 ...
2021.09.23.
상품
벤앤제리스, 마켓컬리서 아이스크림 선착순 증정
아이스크림 벤앤제리스가 마켓컬리에서 아이스크림을 무료로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벤앤제리스는 국내 론칭 2주년을 맞아 역대 ...
2021.09.23.
상품
스타벅스도 식물성 우유 강화, 자체 개발 '오트밀크' 사용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9월 24일부터 식물 기반 (Plant-based) 대체 우유인 오트 밀크를 기본 선택 옵션으로 본격 도입한다. 이번 오트 밀크 ...
2021.09.23.
트렌드
러시아, 재택근무로 에너지드링크 수요 급등
러시아에서 재택근무의 영향으로 에너지드링크 수요가 급등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 시장조사기관 넬슨의 분석...
2021.09.21.
트렌드
미국, 등교 시작으로 식재료 선택도 달라졌다
백신 접종률의 증가에 따라 미국 소비자들의 식재료 선택에도 변화가 나타나고 있다. 1년 이상의 원격 교육 및 하이브리드 학습 과정이 ...
2021.09.21.
트렌드
이스라엘 푸드테크 스타트업 “지속가능한 먹거리를 찾아라”
이스라엘은 거대한 미래 먹거리 시장을 선점하기 위해 푸드테크 산업에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다. 지난 2019년 2억 달러 수준이던 이스라...
2021.09.21.
트렌드
미국 식음료 업계 "비용 상승, 가장 우려"
미국의 식음료 업계가 상승하는 식품 비용을 매우 우려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에 따르면 미국의 세금,...
2021.09.21.
트렌드
페루, 아시아 망고 수출 확대한다
후안 카를로스 리베라 오르테가(Juan Carlos Rivera ortega) 페루 망고 생산 및 수출협회(APEM) 이사가 산업다각화를 위해 상대적으로 비중이 적...
2021.09.19.
이전
291
292
293
294
295
296
297
298
299
300
다음
Most Read Stories
“신선한 커피를 간편하게” 쟈뎅, 클래스 드립백 리뉴얼 선보인다
‘35% 할인’…투썸플레이스, 10월 SKT T day 이벤트
‘고기보다 버섯’ 10월에 먹는 새송이
홍콩반점0410, ‘디아블로 IV: 증오의 그릇’ 출시 이벤트 열어
“티와 모닝세트로 하루 시작”…공차코리아, ‘굿모닝 공차’ 이벤트 열어
REAL FOODS
PREMIUM
MARKET TRENDS
October 07
‘사우나에서 마시기 좋다’ 일본, 토마토주스 인기
일본에서 토마토주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