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헤럴드POP
K-POP헤럴드
헤럴드에코
헤럴드디자인
더인베스터
REAL FOODS
PREMIUM
Eat
〉
내추럴푸드
핫푸드
음료
Play
〉
웰빙
헬스
Where to
Cook
〉
비건키친
리얼키친
Read
〉
트렌드
상품
피플
Pet
〉
Go Green
〉
Eat
Play
Cook
Read
Pet
Go Green
Read
트렌드
|
상품
|
피플
트렌드
게랑드 소금의 성공, 혁신적 마케팅에 있었다
세계적 명성을 얻고 있는 프랑스의 게랑드 소금은 끊임없는 제품 혁신으로 소금의 용도를 확장 시킬 수 있는 틈새시장을 창출했다. 특...
2021.12.05.
트렌드
'강황 뿌린 사우어크라우트' 독일 2022년 식품 트렌드
미국 뿐 아니라 유럽에서도 유자의 인기가 점점 높아지고 있다. 유자 음료는 물론, 유자를 활용한 케이크, 마카롱 등도 수요가 높아지고...
2021.12.05.
트렌드
극동러시아, 한국산 감귤 수입 급증
겨울철마다 블라디보스톡의 슈퍼마켓에서는 한국산 감귤이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중국산 감귤 수입이 금지되면서, 품질이 우수한 ...
2021.12.05.
트렌드
"독일 내 한국 음료의 이미지, 긍정적"
독일 소비자들의 음료 소비에도 웰빙 트렌드가 뚜렷하게 나타나고 있다. 특히 무알코올 및 저칼로리, 유기농 음료 수요가 최근 눈에 띄...
2021.12.05.
트렌드
블루오션으로 급부상하는 중국 산양유 시장
중국에서 산양유 시장이 점차 커져가고 있다. 산양유는 쉽게 소화되고 흡수가 빠르며 과민성 반응이 낮은 특징을 가졌기 때문에 소비자...
2021.12.05.
트렌드
'스타벅스, 한국 카페' 일본 카페의 흐름
일본의 카페 시장은 버블 경제기인 지난 1982년 이후 지속적으로 하락하다가 2010년대에 들어 점진적인 확대 추세에 있다. 특히 스타벅스...
2021.12.05.
트렌드
'유아식 만드는 가정 40%' 미국 영유아 영양강화 식품에 주목
영양강화란 식품 본래의 풍미나 색깔 등을 바꾸지 않고 부족하기 쉬운 영양소를 식품에 첨가하는 것을 말하며, 이러한 식품을 영양강화...
2021.12.05.
트렌드
‘어린이 맞춤 간식’ 스낵으로 만들어진 사과
휴대가 용이하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가공 스낵이 인기를 얻으면서 최근에는 사과를 스낵으로 만들어 아이들 영양간식으로 홍보하...
2021.12.05.
트렌드
러시아, 올해 대체육 수요 급증
러시아에서 식물 기반 대체육이 급증하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 러시아 온라인 소매업체인 ‘우트코노스 온라...
2021.12.05.
이전
291
292
293
294
다음
Most Read Stories
“대서양 청정바다의 아일랜드 크랩 맛보세요”…아일랜드의 지속가능한 생산
‘감자와 달라요’ 장 운동에 좋다는 이것
끓여도 제거되지 않는 가리비 독소, 안전한 섭취법
“뉴 핑크펄 맛보세요”…공차코리아, 콜라겐 함유 ‘핑크펄’ 선봬
‘유제품과도 어울려’…김장 배추의 이색 활용법
REAL FOODS
PREMIUM
MARKET TRENDS
November 27
‘홍차 인기 높네’ UAE의 차 시장
아랍에미리트(UAE)에서 홍차에 대한 수요가 여전히 높다고 코트라(KOTRA)가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