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프레소 제공] |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Nespresso)가 다가오는 가을을 맞아 시즌 한정판 커피 3종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한정판 커피는 가을과 어울리는 ‘펌프킨 스파이스 케이크향’ 오리지널 캡슐, 버츄오 캡슐 2종과 ‘진저브레드향’ 버츄오 캡슐 1종으로 구성됐다.
‘펌프킨 스파이스 케이크향’ 커피는 달콤한 호박향을 시나몬, 정향, 카다멈의 스파이시한 향이 감싸며, 함께 선보이는 ‘진저브레드향’ 커피는 부드러운 아라비카 블렌드에 곡물향과 스파이시한 향이 어우러지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 가을 시즌 큰 사랑을 받았던 ‘펌프킨 스파이스 케이크향’ 커피는 올해 오리지널 외에 버츄오 라인으로도 출시됐다. 네스프레소 버츄오만의 ‘바코드 브루잉’으로 추출한 커피 맛을 이번 가을 한정판 커피에서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가을에도 시원한 음료를 선호하는 소비자를 위해 네스프레소 버츄오 팝과 버츄오 넥스트에서 ‘아이스&라테 모드’ 기능을 지원한다. 추출 버튼을 빠르게 두 번 누르면 물의 양을 줄인 80㎖의 진한 커피가 추출된다. 해당 기능을 통해 230㎖머그 사이즈 캡슐로 출시된 이번 가을 한정판 커피를 아메리카노, 라테 등 소비자 기호에 맞게 다양한 옵션으로 즐길 수 있다.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10월 12일부터 1월 17일까지 네스프레소 부티크에서 우유 거품기 ‘에어로치노4’를 구매 시 3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바리스타 레시피 메이커’와 함께 커피 50캡슐 이상 구매 시 3만원 상당의 네스프레소 클럽 크레딧이 제공된다.
네스프레소는 가을 시즌 한정 커피 출시를 기념해 어드벤트 캘린더를 미리 선보인다. 올해 네스프레소 어드벤트 캘린더는 커피 24종과 액세서리 1종 패키지로 구성됐다. 어드벤트 캘린더를 커피 머신과 함께 구매할 시 20%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gorgeou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