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질크리미떡볶이', '마라다떡볶이' 등 봄맞이 신메뉴 2종 출시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제너시스BBQ 그룹의 떡볶이 전문 브랜드 '올떡'이 바질크리미떡볶이, 마라다떡볶이 등 봄맞이 신메뉴 2종을 출시했다.
16일 제너시스BBQ 그룹에 따르면, 바질크리미떡볶이는 바질페스토에 부드러운 크림소스를 활용한 메뉴로, 납작 당면과 새송이버섯, 베이컨을 토핑으로 올렸다.
[제너시스BBQ 그룹 제공] |
마라다 떡볶이는 올떡만의 특제 마라소스를 활용했으며, 마라 마니아층을 저격한 메뉴다. 푸주, 납작당면, 목이버섯, 비엔나소세지 등 마라탕에 들어가는 원재료를 더해 조리했다. 외식업계에서 꾸준히 인기를 끄는 마라와 길거리 소울푸드로 손꼽히는 떡볶이를 조합한 이색 신메뉴다. 두 제품 모두 BBQ치킨대학의 자체 연구기관인 세계식문화과학기술원에서 개발한 특제 소스를 활용했다.
BBQ 관계자는 “최근 외신 보도에서 미국인의 입맛을 사로잡은 떡볶이가 소개되며 치킨과 더불어 한국의 대표 음식 중 하나로 꼽히고 있다”며 “다양한 신메뉴 개발을 통해 국내외 소비자들의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올떡은 이번 신메뉴 출시를 맞아 3월 31일까지 ‘신메뉴 만원의 행복 세트’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신메뉴 떡볶이와 만두튀김, 순대가 포함된 세트메뉴를 만원에 판매한다. 또한 신메뉴 1인분 주문 시 레몬보이 1캔을, 신메뉴 2인분 및 신메뉴 포함 2만원 이상 주문 시 레몬보이 500㎖ PET 1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gorgeous@heraldcorp.com
Most Read Stories
REAL FOODSPREMIUM
MARKET TRENDS
November 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