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 분말과 펄슈가로 굽기만 해도 달콤한 꿀 토스트 식빵 선봬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굽기만 해도 맛있는 달콤 바삭 꿀 토스트 식빵을 출시한다.
28일 뚜레쥬르에 따르면, ‘그대로 구워 먹는 꿀 토스트 식빵’은 꿀 분말 및 펄슈가를 함유한 제품이다. 토스터에 약 2분 30초 구우면 풍부한 유지가 녹아 생기는 식빵의 숨구멍 사이로 꿀칩이 녹아드는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에는 뚜레쥬르 브랜드 캐릭터 ‘빵식이’ 그래픽을 더했다.
[뚜레쥬르 제공] |
푸드 업사이클링 식빵인 ‘착한빵식 통밀식빵’도 인기를 끌고 있다. 통밀과 뚜레쥬르 자체 개발 ‘맥주 발효종’을 넣어 고소하고 담백한 식사빵으로, 샌드위치와 토스트에 사용하기 좋다. 친환경 업사이클링 원료 ‘밀기울’과 ‘리너지 가루’를 접목해 밀가루 대비 열량은 낮추고 식이섬유 등 영양소는 보다 높다.
식빵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뚜레쥬르 앱에서 프리퀀시 이벤트도 진행한다. 3월 28일까지 '그대로 구워 먹는 꿀 토스트 식빵' 포함 식빵 제품을 5개 이상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발뮤다 토스터를 증정한다. 프리퀀시 5개 적립자 전원에게는 앱 전용 꿀 토스트 식빵 모바일 쿠폰을 선물한다. 오프라인 매장 구매 후 CJ ONE 포인트를 적립하거나 뚜레쥬르 앱에서 구매 시 자동으로 참여되며, 상세 내용은 뚜레쥬르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는 식빵 자체의 맛과 풍미를 극대화해 아무것도 바르지 않고 그대로 구워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gorgeous@heraldcorp.com
Most Read Stories
REAL FOODSPREMIUM
MARKET TRENDS
November 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