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푸드=육성연 기자] 그릭요거트 전문 브랜드 YOZM(요즘)이 장보기 앱 마켓컬리와 협업 기획으로 ‘YOZM 요구르트 맛 그릭요거트’를 출시했다.
23일 YOZM(요즘)에 따르면,‘YOZM 요구르트 맛 그릭요거트’는 마시는 요구르트의 추억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YOZM(요즘) 제공] |
크림치즈처럼 단단한 질감의 프리미엄 그릭요거트 ‘YOZM’는 파프리카로 색을 낸 요구르트 색상과 레트로 감성의 패키지로 포장된 제품이다.
특히 컬리의 상품 기획팀에서 자사몰 내 약진이 두드러지고 있는 ’YOZM’에 협업을 제안하면서 시작된 콜라보레이션이다.
국내산 원유를 농축해 만든 그릭요거트에 요구르트의 풍미를 더한 ‘YOZM 요구르트 맛 그릭요거트’는 마켓컬리에서 독점 판매된다.
gorgeous@heraldcorp.com
Most Read Stories
REAL FOODSPREMIUM
MARKET TRENDS
November 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