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푸드=육성연 기자] 연세대학교 연세유업이 귀여운 손잡이병과 캐릭터 디자인을 적용한 가공유 3종을 출시했다.
31일 연세유업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마카다미아 초코우유’, ‘초당옥수수우유’, ‘콜드브루 커피우유’ 세가지 맛으로 연세유업 전용 목장에서 생산한 국산 원유를 사용했다.
[연세유업 제공] |
‘마카다미아 초코우유’는 진한 초코우유의 달콤함 속 은은한 마카다미아의 고소한 맛을 지닌 초코우유다. ‘초당옥수수우유’는 소비자 호평을 받았던’ ‘연세우유 옥수수생크림빵’이 떠오르는 옥수수맛 시리즈 제품이다. 연세유업은 초당옥수수의 달콤하고 고소한 맛을 원유에 담았다.
마지막으로 ‘콜드브루 커피우유’는 에티오피아 100% 원두의 콜드브루 커피추출액을 사용한 콜드브루 커피우유다. 연세유업은 신선한 원유에 부드럽고 은은한 콜드브루 맛을 담아 진한 커피우유 매력을 더했다.
재미와 흥미를 중요하는 MZ세대의 특성을 반영해 독특한 병 모양과 감각적인 디자인을 적용해 흥미를 유발했으며, 240㎖ 용량의 손잡이병은 이동과 보관도 간편하다.
연세유업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가공유 3종은 진하면서도 신선한 맛이 일품”이라며 “캐릭터와 콤팩트한 손잡이병으로 유니크함과 편리함과 모두 사로잡은 제품은 연세우유 생크림빵의 반갈샷만큼 큰 화제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신제품 3종은 2월 1일부터 주요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gorgeous@heraldcorp.com
Most Read Stories
REAL FOODSPREMIUM
MARKET TRENDS
November 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