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푸드=육성연 기자] 콘텐츠 커머스 플랫폼 우리의 식탁이 트렌드를 반영한 콘텐츠를 올리며 관련 상품의 판매도 증가하는 성과를 올렸다.
16일 우리의 식탁에 따르면 2022년 11월 인스타그램을 통해 올린 크룽지(크로아상으로 만든 누룽지라는 뜻의 신조어)를 만드는 콘텐츠가 조회수 약 154만회를 기록하며, 관련 제품인 크로아상 생지 판매량도 증가 추세를 보였다. 이어 공개한 크붕빵(크로아상으로 만든 붕어빵 신조어) 콘텐츠도 단기간에 7만회가 넘는 조회수를 기록했다.
[우리의 식탁 제공] |
트렌드를 반영한 콘텐츠로 관련 제품인 크로와상 생지의 판매량은 출시 후 약 2년여 만에 판매량 40만개를 돌파했다. 우리의식탁 측은 이전부터 크로와상을 활용해 만드는 크로플 등이 인기를 끌면서 새롭고 특별한 먹거리를 찾는 젊은 층 사이에서 더 주목을 받은 것으로 보고 있다.
우리의식탁 관계자는 “간식도 색다르게 집에서 직접 만들어 먹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다”며 “이번 크룽지, 크붕빵 콘텐츠도 이를 적극 반영한 것으로 우리의식탁은 앞으로도 MZ세대에 맞는 콘텐츠를 통해 제품의 주목도를 높이는 마케팅을 진행할 것이다”고 말했다.
gorgeous@heraldcorp.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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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vember 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