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키친, 이마트 ‘피코크’와 1년 간의 협업으로 개발한 ‘곤약솥밥’ 2종 출시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건강 특수식 전문 기업 닥터키친이 이마트 PB브랜드 ‘피코크’와 함께 ‘피코크X닥터키친 곤약솥밥 2종’을 출시했다.
12일 닥터키친에 따르면 닥터키친과 피코크가 1년 간 협업을 통해 개발해 출시한 ‘피코크X닥터키친 곤약솥밥 2종’은 곤약, 통곡물과 채소의 균형 잡힌 재료를 닥터키친의 영양설계 노하우로 만든 프리미엄 건강 솥밥이다. 기름에 볶지 않는 가마솥방식으로 지은 밥을 급속 냉동해 영양소 파괴를 줄였다.
[닥터키친 제공] |
이번 신제품은 ▷국내산 시래기로 풍미를 살린 ‘곤약솥밥 시래기’ ▷국내산 취나물, 깻잎순, 곤드레나물을 사용한 ‘곤약솥밥 세가지나물’ 2종으로 구성됐다. 곤약과 통곡물로 씹는 맛을 살리고, 저당 설계로 당 걱정을 줄였다.
전국 이마트 및 SSG 닷컴에서 만나볼 수 있는 ‘피코크X닥터키친 곤약솥밥’은 12월 14일까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마트에서 제휴카드로 ‘피코크X닥터키친 곤약솥밥’ 구매시 최대 30%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박은혜 닥터키친 팀장은 “닥터키친과 이마트 피코크가 1년 간의 협업 끝에 소비자가 즐겁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곤약솥밥 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닥터키친은 소비자의 건강하고 즐거운 한 끼를 위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gorgeous@heraldcorp.com
Most Read Stories
REAL FOODSPREMIUM
MARKET TRENDS
November 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