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스타그램
  • 뉴스레터
  • 모바일
  • Read
  • 상품
  • ‘내가 만든 쥬뗌므 마카롱’…하겐다즈, ‘쥬뗌므 마카롱 챌린지 시즌2’ 전개
  • 2024.06.25.
하겐다즈‘ 쥬뗌므 마카통 챌린지 시즌2’ 이미지 [하겐다즈 제공]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가 ‘쥬뗌므 마카롱 챌린지 시즌2’ 캠페인을 25일부터 내달 21일까지 약 4주간 진행한다.

25일 하겐다즈에 따르면 지난해 5월 하겐다즈는 ‘쥬뗌므 마카롱 챌린지 시즌1’을 전개, 방송인 주우재와 함께 댄스 챌린지 캠페인을 마무리했다. 올해는 신제품 블루베리 마카롱 아이스크림을 조명하는 ‘쥬뗌므 마카롱 챌린지 시즌2’를 진행한다.

이번 챌린지는 하겐다즈를 즐기는 순간을 일러스트와 음악으로 재해석했다. 지난 2022년 아트 전시회 ‘멜팅 포인트’ 개최에 이은 예술적 이벤트의 일환이다.

하겐다즈는 이번 챌린지를 위해 국내 아티스트 2인과 협업했다. 신모래 작가와 협업해 하겐다즈 마카롱 아이스크림을 즐기는 일상 속 순간을 일러스트로 구현했다. 소비자들은 작가가 그린 일러스트 배경과 스티커를 자유롭게 조합해 나만의 ‘쥬뗌므 마카롱’을 만들 수 있다.

싱어송라이터 스텔라장과도 손잡았다. 그가 작사⋅작곡한 샹송 '사랑, 바게트, 파리(L’Amour, Les Baguettes, Paris)’를 편곡해 소비자들이 챌린지 게시물 업로드 시 배경 음악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챌린지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하겐다즈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프로필에 기재된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후, 나만의 ‘쥬뗌므 마카롱 모먼트’를 만들고, 이를 챌린지 음원과 함께 개인 SNS(사회관계망서비스) 채널에 게시하면 된다. 하겐다즈 내부 심사를 통해 선발된 참여자에게는 리모와 여행 트렁크(에센셜 캐빈), 파라다이스 호텔 숙박권, 신모래 작가의 일러스트 작품 및 스테이셔너리 굿즈 세트, 하겐다즈 블루베리 마카롱 아이스크림 등이 증정될 예정이다.

하겐다즈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챌린지는 소비자들이 달콤한 하겐다즈 아이스크림과 함께하는 일상 속 순간을 더욱 특별하게 기억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고 전했다.

gorgeous@heraldcorp.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