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스타그램
  • 뉴스레터
  • 모바일
  • Read
  • 상품
  • 초대형 ‘스초생’ …투썸플레이스, 코엑스 케이팝스퀘어에서 광고 공개
  • 2024.12.04.
투썸플레이스, 코엑스 케이팝스퀘어에서 광고 [투썸플레이스 제공]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는 겨울 시즌 대표 케이크 ‘스초생’을 주제로 코엑스 ‘케이팝스퀘어’에서 초대형 3D 광고를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본격적인 홀리데이 시즌이 시작되는 12월을 맞아, 12월 한 달간 코엑스 케이팝스퀘어에 ‘스초생’과 3D 광고를 선보인다. 일명 ‘한국판 타임스퀘어’로 불리는 코엑스 케이팝스퀘어는 유동인구만 400만 명 이상인 삼성동 상권에 위치한 국내 최대 크기의 옥외광고 매체다.

이번 옥외광고는 ‘스초생’이 쇼케이스에서 고객에서 다가가는 듯한 입체적인 경험을 제공한다. 모델 고민시가 서리가 낀 케이크 쇼케이스를 닦아내면, 쇼케이스 안에서 ‘스초생’이 모습을 보인다. 이어 하얀 눈이 내리는 겨울밤을 배경으로 시즌 한정 신제품인 ‘화이트 스초생’이 스크린을 가득 채운다.

투썸플레이스는 코엑스 케이팝스퀘어 뿐만 아니라, 삼성역 코엑스 주요 옥외광고를 통해 기존 광고의 2배 길이인 30초 광고를 최초 공개한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겨울 시즌 대표 케이크로 사랑받고 있는 ‘스초생’의 맛과 신제품 ‘화이트 스초생’의 매력을 몰입감 있는 경험으로 선사하고자, 초대형 3D 광고를 선보이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SNS에서 ‘유명 감독도 울고 갈 광고’로 회자가 되고 있는 ‘스초생은 겨울이 제철’ 광고가 도심 속에서 영화 상영회를 열듯 많은 분들의 시선과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투썸플레이스는 지난 3일 ‘2024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스초생, 케이크에도 이름이 있네?’ 캠페인으로 Creative Strategy 부문 금상을 수상했다.

gorgeous@heraldcorp.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