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스타그램
  • 뉴스레터
  • 모바일
  • Read
  • 상품
  • 네추럴라이즈, ‘꾸미’ 외 8종 마켓컬리서 선보인다
  • 2024.09.10.
[네추럴라이즈 제공]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엔라이즈의 대표 브랜드 네추럴라이즈가 마켓컬리에서 대표 제품 9종을 판매한다.

10일 네추럴라이즈에 따르면 네추럴라이즈는 젤리형 비타민 ‘꾸미’를 포함한 제품들을 마켓컬리 내 건강식품 카테고리에서 선보인다. 네추럴라이즈의 젤리형 비타민 ‘꾸미’ 4종과 디저트 브랜드 '노티드(Knotted)' 협업 제품 5종을 만나볼 수 있다.

꾸미는 캐나다와 국내 제조사에서 생산하고, 동물성 젤라틴, 지방, 나트륨은 최대한 제외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성장기 아이들의 건강을 위한 영양을 더했다. 새콤달콤한 맛에 부드러운 식감이다.

꾸미는 지난 7월 기준으로 누적 판매량 약 330만병, 낱개로는 2억개 판매를 돌파했다. 컬리에서는 멀티비타민 꾸미, 칼슘 앤 비타민 D 꾸미, 비타민C 앤 아연 꾸미, 유산균 꾸미를 만나볼 수 있다.

노티드 협업 제품 중에서는 꾸미 3종, 스마일 이뮨비타민, 이뮨 알로에 젤리스틱 등 총 5종을 판매한다.

김승훈 엔라이즈 대표는 “마켓컬리를 통해 네추럴라이즈의 대표 상품을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엔라이즈가 지향하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더 많은 고객들이 누릴 수 있도록 유통 채널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gorgeous@heraldcorp.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