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슬레퓨리나, 프로플랜 퍼피키트 포스터 [네슬레퓨리나 제공] |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글로벌 반려동물 식품 기업 네슬레 퓨리나는 ‘프로플랜 퍼피키트’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퓨리나 펫 케어몰에서 한정 판매되는 ‘프로플랜 퍼피키트’는 아기 강아지를 처음 키우는 소비자가 실질적인 도움을 받도록 다양한 제품과 브랜드 굿즈로 구성된 스페셜 키트다. 성장기 소형 강아지를 위한 프로플랜 스몰앤토이 퍼피 2.5㎏ 본품, 성견용 사료 선택에 도움을 줄 프로플랜 60g 샘플팩 3종, 펫푸드 보울, 전자계량스쿱, 퓨리나 바디 컨디션 시스템 카드가 포함돼 있다.
‘프로플랜 퍼피키트’는 반려견의 장 건강과 면역력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특히 ‘프로플랜 스몰앤토이 퍼피’는 초유와 생유산균(BC30)을 13억 CFU/kg 함유했다. 불림성이 좋은 초승달 모양의 알갱이로 설계됐다.
또한, 성장기 이후 성견용 제품이 필요할 때 반려견의 사료 취향을 미리 파악할 수 있도록 ‘프로플랜 60g 샘플팩 3종’도 포함되어 있다.
이외에도, 반려견의 연령과 체형에 맞게 적정량의 사료를 급여할 수 있는 전자계량스쿱, 건강한 체형 유지와 올바른 식습관 형성을 지원하는 바디 컨디션 시스템 카드, 그리고 프로플랜 전용 펫푸드 보울을 제공한다.
네슬레 퓨리나 관계자는 “생후 1년이 지나지 않은 강아지는 자연 면역이 완전히 구축되지 않아 영양분 섭취나 체중 관리 등을 더욱 세심하게 관리해줘야 한다”며, “‘프로플랜 퍼피키트’를 통해 초보 집사와 반려견이 건강하고 행복한 출발을 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프로플랜은 네슬레 퓨리나의 프리미엄 플래그십 브랜드다. 신체 사이즈 및 연령별 맞춤 제품뿐 아니라 활동량이 많은 반려견의 근육 발달에 도움을 주는 퍼포먼스 라인, 식이 알레르기 완화를 돕는 센서티브 라인 등 특수 영양까지 폭넓은 제품 라인을 구축하고 있다.
gorgeou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