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푸드=육성연 기자]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전문브랜드 체조시간이 대용량 쉐이크 ‘나에게 용기를’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나에게 용기를’ 5종은 휴대용 쉐이크인 ‘한장의 식단’의 대용량 버전이다. 소비자 의견을 제품에 적극 반영해 가격은 낮추는 대신 맛과 포만감은 ‘한장의 식단’ 그대로를 담았다.
해당 제품은 정식 출시전 크라우드펀딩 텀블벅에 런칭한 후 1일 차에 목표 펀딩액 200%를 달성했다. 최종 펀딩액은 1628%를 돌파하면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나에게 용기를’ 제품은 건강과 포만감을 고려해 천연 수용성 식이섬유 글루코만난과 설탕 대신 제로칼로리인 천연감미료 스테비아를 사용했다. 여기에 비타민 미네랄 11종, 아미노산 10종, 유산균 3종, 11 곡물(밀, 현미, 멥쌀, 검은쌀, 보리, 쌀보리, 검은콩, 검은깨, 옥수수, 흰콘, 수수), L-카르니틴 등을 통해 건강하면서 달콤고소한 맛까지 더했다.
제품 구성은 그레인코코아, 소이밀크그레인, 그린티라떼, 마일드커피,스테비아요거트 총 5가지 맛이다. 1월 말부터 공식 홈페이지 몰에서 구매 가 가능하다. 체조시간 대표는 “건강하고 간편한 다이어트와 식단관리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올 상반기에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gorgeous@heraldcorp.com
Most Read Stories
REAL FOODSPREMIUM
MARKET TRENDS
October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