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위기극복, ‘나눔과 배려’ 국민 캠페인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우리 경제에 빨간 불이 켜졌습니다. 특히 전국 농·수·축산물 종사자들의 경제적 고통은 나날이 가중되고 있습니다. 제철 식재료들은 폐기 처분 위기까지 몰린 상태입니다. 이에 ㈜헤럴드는 경제활성화에 적극 동참하고자 바르게살기운동중앙협의회를 비롯해 대한상공회의소, 중소기업중앙회 등 주요 기관 및 단체들과 ‘나눔과 배려’라는 국민 캠페인을 시작합니다. 이번 캠페인은 우리 먹거리 소비를 촉진하는 동시에 그동안 잘 알지 못했던 지역특산물 정보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도록 연이어 소개될 예정입니다. ㈜헤럴드는 농·수·축산물 종사자들의 위기극복을 위한 캠페인 알림에 앞장서겠습니다. 본 캠페인에 대한 참여는 (02)727-0505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편집자 주)
▶허니원 벌꿀(아카시아꿀)
꿀은 에너지원으로 몸에 바로 흡수돼 신진대사 활동을 높이고, 기력을 회복하는 데 도움을 준다. 축 늘어진 몸에 커피 대신 꿀물을 먹으면 피로해소에도 좋다.
강원도 허니원은 도내 양봉 생산농가들이 생산한 벌꿀의 체계적 유통을 위해 지난 2013년 전국 최초로 강원도에서 만든 양봉 공동 브랜드다. 청정 강원도에서 채밀한 100% 천연 벌꿀이며, 축산물품질평가원 및 한국양봉협회의 철저한 품질검사를 받은 1등급 천연꽃꿀이다.
판매금액 : 550g 1병 1만2000원(4병 이상 택배비 무료)
협의처 : 강원도청 축산과(담당자 송창수)
판매처 : 강원허니원 영농조합법인(033-375-9795)
구매방법 : 전화 또는 온라인 쇼핑몰 http://www.honeyone.co.kr
☞소개된 상품은 해당 사이트(http://bitly.kr/LWU4BpTH)에서 보다 자세한 정보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육성연 기자/gorgeou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