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애틀 스타벅스 1호점 최초의 블렌딩 캡슐, 첫 싱글 오리진 원두 등의 제품 선보여
[리얼푸드=육성연 기자]네슬레코리아가 집에서 즐기는 스타벅스 커피, 스타벅스 앳홈 신제품 4종을 출시한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와 네스프레소 캡슐 커피 머신으로 즐길 수 있는 커피 캡슐 제품 3종과 분쇄원두(Roast & Ground) 1종 등 총 4종류의 신제품을 선보인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캡슐 전용 제품은 ‘파이크 플레이스 로스트’와 ‘카페라테’ 두 종류로 구성됐다. ‘파이크 플레이스 로스트’는 스타벅스의 역사가 담긴 스타벅스 1호점이 있는 시애틀 파이크 플레이스 마켓에서 시작한 최초의 블렌딩 커피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에서 맛볼 수 있는 스타벅스 앳홈 제품 중 첫 룽고 메뉴이다. 초콜릿의 달콤함과 구운 견과의 고소한 풍미가 부드럽고 조화롭게 느껴지는 미디엄 로스트의 블랙 커피이다.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커피 메뉴의 클래식인 ‘카페라테’도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캡슐 커피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하나의 캡슐에 커피와 우유 크림이 합쳐져 있어 더욱 사용이 편리해졌다.
네스프레소 캡슐 커피 머신으로 즐길 수 있는 제품은 ‘이탈리안 스타일 로스트’가 출시됐다. ‘이탈리안 스타일 로스트’는 스타벅스의 대표적인 다크로스트 블렌드로, 스모키한 느낌은 없이 진하고 묵직한 고유의 향과 강렬함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네슬레코리아, 집에서 즐기는 스타벅스 커피 스타벅스 앳홈 신제품 4종 출시 [네슬레코리아 제공] |
로만 이루레 네슬레코리아 커피사업부 부문장은 “네슬레코리아는 스타벅스 앳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과, 보다 다양해지는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모든 카테고리에서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으며, 이번에 선보이는 4종의 신제품도 그 일환”이라고 말했다. 이어 “모두가 힘든 시기를 지나고 있는 이 때, 스타벅스 앳홈의 퀄리티 높은 프리미엄 커피와 함께 고객분들이 일상의 작은 기쁨과 휴식을 누리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소비자들은 오늘부터 스타벅스 앳홈 전용 홈페이지,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공식 웹샵 및 네이버 공식몰에서 신제품 4종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대형마트 및 기타 온라인 몰을 통해서도 구매가 가능할 예정이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네슬레코리아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전용 스타벅스 앳홈 캡슐 10종, 네스프레소 전용 스타벅스 앳홈 캡슐 9종과 함께 스타벅스 앳홈 커피 원두 7종의 제품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게 됐다.
gorgeou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