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푸드=육성연 기자]아이허브가 11번가와 손잡고 업계 최초로 비타민 해외 직구 라이브 커머스 방송에 도전한다.
글로벌 웰니스 제품 전문 유통 기업 ‘아이허브’는 오는 27일 오전 11시부터 11번가의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라이브11(LIVE11)’에서 비타민 해외 직구 라이브 방송을 첫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이허브 관계자는 “해외 직구에 어려움을 느껴 망설이는 분들이 많다”며 “이번 방송을 보고 해외 직구에 대한 편견을 깰 수 있길 바라며 라이브 커머스를 준비하게 됐다”고 기획 의도를 전했다.
아이허브는 라이브 방송동안 아이허브 PB브랜드 제품을 포함한 베스트셀러 비타민 3종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할인 품목은 ▲수년째 판매 1위를 유지하고 있는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CGN) 락토비프 프로바이오틱스 300억’ ▲프리미엄 피쉬 오일을 함유, 높은 가성비를 자랑하는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CGN) 오메가3’ ▲총 27가지의 비타민과 미네랄 성분을 담은 종합비타민 ‘라이프 익스텐션 투퍼데이’로 구성됐다. 방송 종료 후에도 당일 구매하면 40% 할인 특가로 구매 가능하다.
[아이허브 제공] |
아울러 약 33만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유튜버 ‘가전주부’가 출연해 직접 직구 방법과 제품 소개를 진행, 소비자와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보는 재미까지 더한 라이브 방송을 펼칠 예정이다.
방송에서 소개되는 제품은 개인통관부호를 발급받아 입력 후 11번가를 통해 간편하게 구매할 수있다. 구매 제품은 미국 캘리포니아 아이허브 스마트물류센터에서 직배송된다. 최첨단 자동 물류 시설, 24시간 온도 조절 시스템이 운영되고 있어 3일 이내 신선한 품질로 받아볼 수 있다.
아이허브 관계자는 “오랜 기간 사회적 거리 두기를 실천하고 있는 분들을 위해 역대급 구매 혜택을 구성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gorgeou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