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푸드=육성연 기자]프리미엄 고기 브랜드 ‘미트앤미트 청담키친’이 국내 유일한 신제품 ‘마블 립스테이크’를 출시했다.
전 세계의 특별한 고기를 맛볼 수 있는 케이미트 프리미엄 고기 브랜드 ‘미트앤미트 청담키친’이 선보인 ‘마블 립스테이크’는 돼지 등 뼈 중 3.4.5 번 등 뼈만 사용해 목살+가브리살(특수부위)+윗등심을 한 번에 맛 볼 수 있다. 마블링으로 풍부한 육즙과 고기의 진한 풍미, 남다른 두께를 가지고 있다.
‘마블 립스테이크’는 지난 1893년에 설립된 미국 프리미엄 돼지고기 전문 브랜드 라이디스가 생산한 고기로 국내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특별한 고기다. 라이디스는 미국 펜실베니아 랭케스터 대자연 속 농장에서 100% 신선한 채식 곡물 사료만을 섭취한 선별된 고기를 제공하여, 오랜 전통과 고품질을 자랑하는 기업이다. ‘미트앤미트 청담키친’은 ‘마블 립스테이크'의 고기 품질을 보존하기 위해 도축 과정에서 인위적인 가공을 거치지 않기로 결정했다. 때문에 고기 마다의 모양과 두께가 다르다는 것도 ‘마블 립스테이크’만의 특징이다. 한 세트(2팩)에 900g의 중량으로 제공된다.
오효빈 미트앤미트 청담키친 대표는 “코로나19 시대 가정 간편식을 찾는 사람들이 늘고있는 가운데 ‘미트앤미트 청담키친’은 혼밥족에게 한 끼 식사를, 혼술족에게는 미식 안주를, 주부들에게는 가족을 위한 건강한 식탁을, 캠핑족에게는 맛있는 신메뉴를 선사하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미트앤미트 청담키친은 지난 6월 출시한 ‘블랙앵거스 양념 LA 갈비’와 ‘마블립스테이크’에 이어 다양한 가정 간편식 및 밀키트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gorgeou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