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푸드=육성연 기자]집에서 머무르며 휴식을 취하는 ‘스테이케이션(stay + vacation의 합성어)’이 관심을 끌고 있는 가운데 샘표는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요리가 놀이다’ 챌린지를 기획해 선보인다.
‘요리가 놀이다’ 챌린지는 ‘새미네부엌’ 제품을 통해 요리하는 즐거움을 맛볼 수 있는 이벤트다. 이번 챌린지에 참여하려면 ‘새미네부엌’ 제품으로 아이와 요리하는 모습을 촬영해 오는 31일까지 ‘새미네부엌’ ‘요리가놀이다’ 등의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올리면 된다. 총 500명을 선정해 호텔 숙박권을 비롯한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샘표 제공] |
샘표는 더 많은 가정에서 ‘요리가 놀이다’ 챌린지에 참여할 수 있도록 ‘새미네부엌 요리가 놀이다 김치양념 키트’도 선보였다. 새미네부엌 ‘겉절이양념’ ‘깍두기양념’ 제품, 새미네부엌 전제품 레시피북, 스티커 등 요리놀이에 필요한 재료가 모두 들어있다.
샘표 마케팅 담당자는 “새미네부엌 론칭 후 소비자들로부터 맛에 대한 걱정은 없어지고 요리가 쉽고 재밌어졌다는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며 “혁명적인 새미네부엌과 함께 누구나 요리를 즐길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샘표는 시간이 없는 사람도, 요리가 어렵게 느껴지던 사람도, 어린 아이들도 누구나 쉽게 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즐거운 요리혁명 ‘새미네부엌’을 론칭했다. 다년간의 우리맛 연구를 토대로 소비자들이 요리할 때 느끼는 어려움을 혁신적으로 해결한 브랜드이다. 채소를 절이지 않고도 5분 만에 김치를 담글 수 있는 ‘새미네부엌 김치양념’, 전자레인지나 팬 하나만으로 장조림, 멸치볶음 등의 밑반찬을 만들 수 있는 ‘새미네부엌 요리소스’ 등이 있다.
gorgeou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