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스타그램
  • 뉴스레터
  • 모바일
  • Read
  • 상품
  • ‘통귀리에 사과올린 아침식사’ 풀무원다논, ‘한끼오트 사과’ 출시
  • 2021.12.06.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리얼푸드=육성연 기자]요거트 전문 기업 풀무원다논이 요거트 브랜드 ‘아이러브요거트(I Love Yogurt)’의 신제품 ‘한끼오트 사과’를 출시했다.

‘한끼오트’는 풀무원다논이 선보이고 있는 요거트 브랜드 ‘아이러브요거트’의 라인업 중 하나로 포만감은 높은 귀리와 함께 과일이 들어가 있는 것이 특징이다. 부드러운 요거트에 쫀득쫀득 씹히는 귀리의 식감과 더불어 사과의 상큼하고 달콤한 맛이 어우러진 제품이다. 또한 ‘엘카제이(L.casei)’ 프로바이오틱스 및 한국인에게 부족하기 쉬운 비타민D도 5 ㎍(1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50%)을 함유했다.

‘아이러브요거트’는 풀무원다논이 선보이는 요거트 브랜드로 ‘한끼오트’를 비롯하여 최근 출시된 ‘생크림요거트’, ‘아이러브요거트 컵’, ‘활력비피더스드링크’ 등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풀무원다논 아이러브요거트 관계자는 “건강하고 간편한 한 끼를 찾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바쁜 일상 속 맛과 영양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한끼오트 사과로 놓치기 쉬운 아침 식사 든든하고 건강하게 챙기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풀무원다논은 풀무원의 바른 먹거리 원칙과 요거트 세계 판매 1위 다논의 기술이 더해져 설립된 요거트 전문 기업이다. ‘액티비아’는 현재 10년 연속 세계 판매 1위(닐슨 RI기준, 2011~2020년)를 기록하고 있는 장 전문 특화 발효유 브랜드로, 올해는 발효유 부문에서 국내 최초로 2년 연속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gorgeous@heraldcorp.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