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스타그램
  • 뉴스레터
  • 모바일
  • Read
  • 상품
  • 아몬드브리즈, 배우 ‘이다희’와 함께한 광고 영상 공개
  • 2022.05.25.

[리얼푸드=육성연 기자]매일유업과 블루다이아몬드 그로워스사(이하 블루다이아몬드)가 합작하여 선보인 아몬드브리즈가 공식 유튜브와 SNS를 통해 브랜드 모델 배우 이다희와 함께한 신규 캠페인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아몬드브리즈의 광고 영상은 ’채우다 비우다 아몬드브리즈’ 콘셉트 하에, ‘가치소비’에 대한 메시지를 담았다. 완전한 비건(vegan, 완전 채식)은 아니지만 간헐적으로 식물성 식단을 실천하는 소비자를 겨냥해 배우 이다희가 식물성 음료 아몬드브리즈를 포함한 식물성 식단을 제안한다.

아몬드브리즈는 100% 캘리포니아산 프리미엄 아몬드를 주원료로 만든 식물성 음료이다. 한국 비건 인증원으로부터 비건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는 ‘아몬드브리즈 오리지널’, ‘아몬드브리즈 언스위트’, ‘아몬드브리즈 초코’가 있다. 이외에도 프로틴 성분을 강화한 ‘아몬드브리즈 뉴트리플러스 프로틴’, 식이섬유 5g을 함유한 ‘아몬드브리즈 뉴트리플러스 식이섬유’, ‘아몬드브리즈 바나나’ 등 총 6종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깔끔하고 담백한 맛이 특징인 아몬드브리즈는 얼린 과일과 함께 갈아서 스무디 볼을 만들거나 커피, 베이킹, 파스타를 비롯한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다.

아몬드브리즈 관계자는 “아몬드브리즈를 통해 보다 간편하고 가벼운 비건 라이프를 제안하고자 이번 광고 영상을 선보이게 됐다”며, “아몬드브리즈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MZ 세대들을 대변하는 브랜드로서 소비자들의 건강하고 균형 잡힌 삶을 응원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쳐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몬드브리즈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가치소비’ 편에 이어, 즐거운 건강 관리와 규칙적이고 균형 있는 삶을 응원하는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편과 ‘갓생살기’ 편 등 총 3편의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신규 캠페인을 기념해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유튜버 하미마미와 함께하는 건강 레시피 챌린지 체험단 200명을 오는 5월 27일(금)까지 모집하며, 광고 영상을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아몬드브리즈를 제공한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소식은 아몬드브리즈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gorgeous@heraldcorp.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