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스타그램
  • 뉴스레터
  • 모바일
  • Read
  • 상품
  • 천만뷰 돌파한 구절초 광고… ‘관절연골엔 구절초’ 유튜브 조회수 천만 돌파
  • 2022.10.21.
GC녹십자웰빙 ‘관절연골엔 구절초’ 유튜브 광고 영상 조회수 1천만 돌파
가수 양희은 노래와 내레이션으로 공감대 형성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GC녹십자웰빙의 관절케어 건강기능식품인 ‘관절연골엔 구절초' 유튜브 광고 영상 누적 조회수가 1000만 회를 돌파했다.

21일 GC녹십자웰빙에 따르면, 지난달 GC녹십자웰빙 공식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 된 광고 영상은 '엄마의 무릎'을 컨셉트로 '엄마의 무릎이 닳는 만큼 나는 자랐습니다. 날 키운 엄마의 무릎, 이제 구절초 능력으로 지켜주세요'라는 주요 메시지로 담고 있다. 여기에 가수 양희은의 '엄마가 딸에게' 노래가 배경음악으로 흐르고, 실제 내레이션도 더해져 소비자들의 공감을 얻고 있다.

[GC녹십자웰빙 제공]

실제 구절초의 꽃말은 '어머니의 사랑'으로 예로부터 부인병, 불임, 생리통 등 여성에게 좋은 약초로 알려져 어머니가 결혼하는 딸에게 챙겨주던 혼수품으로 알려진다. 어머니가 딸에게 챙겨주던 구절초를 이제 어머니에게 돌려주는 셈이다.

이번 ‘엄마의 무릎’ 광고 캠페인은 유튜브 채널을 시작으로 배우 신애라가 등장하는 TV 광고와 라디오를 통해 차례로 대중과 만나고 있다. 배우 신애라는 '관절연골엔 구절초' 캠페인을 시작으로, 1년간 GC녹십자웰빙의 유산균 제품과 위 건강 제품 등 주요 제품 모델로 활동할 예정이다.

한편, ‘관절연골엔 구절초’는 국내 최초의 구절초추출물 활용 관절케어 건강기능식품으로 핵심지표성분인 '리나린(Linarin)'을 2500% 농축하는 신기술을 통해 섭취 6주 후 통증 21% 감소 확인이 증명된 제품이다.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인증을 받은 개별인정형 원료 ‘구절초추출물’은 GC녹십자웰빙이 10년간 연구개발한 100% 국내산 식물성 원료로, 미국 FDA로부터 신규식품원료(NDI) 승인을 받아 품질의 우수성과 안전성을 확보했고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퇴행성 관절염 환자의 관절 건강 개선 효과를 확인한 바 있다.

goregous@heraldcorp.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