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푸드=육성연 기자]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공차 음료와 즐길 수 있는델리 & 베이커리 메뉴 4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8일 공차코리아에 따르면, 이번에 선보인 신메뉴는 ‘호지티 크림 마리토쪼’, ‘에그 듬뿍 브리오쉬’, ‘바질 토마토 크림치즈 베이글 샌드위치’, ‘어니언 크림치즈 베이글 샌드위치’ 총 4종이다.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식사 대용 제품부터 달콤한 간식 디저트로 구성됐다.
[공차코리아 제공] |
먼저 ‘호지티 크림 마리토쪼’는 브리오쉬 번 사이 호지티 크림을 발라 달콤하게 즐길 수 있는 디저트다. '마리토쪼'는 반을 가른 빵 가운데에 생크림을 채운 빵으로, 호지티를 베이커리로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에그 듬뿍 브리오쉬’는 브리오쉬 빵으로 만든 계란 샌드위치다. 담백한 맛으로 식사 대용으로 즐길 수 있다.
‘바질 토마토 크림치즈 베이글 샌드위치’는 바질 페스토와 썬드라이 토마토 크림치즈가 어우러진 베이글 샌드위치이며, ‘어니언 크림치즈 베이글 샌드위치’는 어니언 크림치즈와 건조 크랜베리, 아몬드 슬라이스, 어니언 후레이크 등이 함께 들어간 베이글 샌드위치다.
이 외에도 ‘피지프렌즈 비건젤리(자몽&복숭아)’와 ‘해피베어스 비건젤리(사과&레몬)’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100% 순식물성 재료와 천연 과일 향료로 보다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비건(vegan, 완전 채식) 젤리이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는 공차 음료와 함께 한 끼 식사로도 든든한 베이커리 신메뉴로, 공차의 다채로운 맛의 향연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공차를 사랑하는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 요구사항을 반영해 다양한 메뉴를 선보여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gorgeous@heral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