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스타그램
  • 뉴스레터
  • 모바일
  • Read
  • 상품
  • 소비자 요청으로 돌아왔다…소비자가 작명한 ‘아빠는 딸바봉’ 재출시
  • 2023.01.30.
‘배라 이즈 백’ 두 번째 플레이버
2019년 이달의 맛으로 사랑받은 ‘아빠는 딸바봉’ 선봬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소비자에게 사랑 받았던 과거 인기 플레이버를 다시 선보이는 ‘배라 이즈 백’ 두 번째 기획 제품으로 ‘아빠는 딸바봉’을 선정 및 재출시했다.

30일 배스킨라빈스에 따르면, ‘아빠는 딸바봉’은 배스킨라빈스 스테디셀러 ‘엄마는 외계인’ 시리즈 제품으로, 2019년 10월 이달의 맛으로 출시된 지 2주 만에 판매량 100만개를 돌파하며 큰 인기를 누린 플레이버다. 딸기와 딸기 무스가 들어간 아이스크림과 바닐라 아이스크림, 바삭한 식감의 봉봉 프레첼을 넣어 달콤한 맛과 식감을 느낄 수 있다. 판매 종료 이후에도 제품을 찾는 소비자 요청이 이어지며 ‘배라 이즈 백’ 두 번째 제품으로 채택됐다.

[배스킨라빈스 제공]

특히, ‘아빠는 딸바봉’은 출시 당시 뛰어난 맛은 물론 위트 있는 제품명으로 눈길을 끌었다. 정식 출시 전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에서 네이밍 공모 이벤트를 진행해 총 4만 2000표를 받아 1등을 수상한 ‘아빠는 딸바봉’이 제품명으로 선정됐다. 소비자들의 참여를 통해 제품이 탄생한 만큼 브랜드와 소비자 간 소통과 접점을 강화한 사례로 꼽히고 있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매력적인 맛으로 소비자들의 꾸준한 재출시 요청이 이어진 ‘아빠는 딸바봉’을 ‘배라 이즈 백’을 통해 다시금 선보이게 됐다”며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배스킨라빈스 ‘배라 이즈 백’ 세 번째 플레이버에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gorgeous@heraldcorp.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