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푸드=육성연 기자] 닛신푸드USA (Nissin Foods USA)가 ‘컵누들 브렉퍼스트 (Cup Noodles Breakfast)’를 출시하며, 새로운 아침식사 형태를 제안하고 있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에 따르면, 컵누들 브렉퍼스트는 전자레인지로 조리할 수 있는 컵라면으로 아시아 스타일의 국수면에 팬케이크, 메이플 시럽, 소시지와 계란을 혼합했다. 이 아침식사용 국수 제품은 일반적인 수프나 국수에 사용되는 전통적인 맛을 국수에 접목시키지 않고, 팬케이크, 메이플 시럽 등을 혼합하면서 전혀 새로운 미국식 아침 식사의 맛을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한정 출시된 제품은 월마트 (Walmart)에서 독점 판매될 예정이다.
닛신 푸드 USA 의 컵누들 브렉퍼스트 (Cup Noodles Breakfast) |
닛신푸드USA의 마케팅 수석 부사장인 프리실라 스탠톤 (Priscila Stanton)은 “소비자들이 아침이나 정오, 밤 또는 늦은 밤까지 어느 때든 원하는 순간에 먹을 수 있도록 다양한 맛으로 만들었다”고 말했다.
aT 관계자는 “최근 미국 소비자들은 사무실로 출근하는 길에 식당에서 더 편리한 아침 식사를 하고 있다. 닛신의 신제품인 컵누들 브렉퍼스트는 적어도 휴대용으로 이러한 맛을 즐길 수 있는 방법이 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최근 한국 라면 제품의 인기를 지속하고 장기적으로 확산시키기 위해서는 다양한 제품 개발과 마케팅 전략이 필요한 것"이라고 조언했다.
gorgeous@heraldcorp.com
Most Read Stories
REAL FOODSPREMIUM
MARKET TRENDS
November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