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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식사 자리의 가치 강조…산펠레그리노,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다변화로 소통 강화
  • 2023.11.21.
산펠레그리노 글로벌 캠페인 영상 [산펠레그리노 제공]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이탈리아 미네랄 워터 브랜드인 산펠레그리노(S.Pellegrino)가 다양한 디지털 채널을 통해 국내 소비자들과 소통을 확대하고 있다. 산펠레그리노는 올해 8월부터 ‘브링유어베스트(Bring your Best)’라는 슬로건 아래 MZ세대를 겨냥한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에서 산펠레그리노는 이탈리안 라이프 스타일이 느껴지는 영상과 이미지를 통해 식사 자리의 가치를 강조했다. 이와 함께 산펠레그리노 파인다이닝 워터로 테이블을 완성한다는 내용을 전달했다.

국내에서 ‘브링유어베스트’ 캠페인은 지난 8월 23일 처음 자사 SNS에 공개됐다. 페이스북만으로 진행했던 이전 캠페인에서 나아가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톡 등으로 전달됐다. 해당 영상과 이미지는 8주간 약 140만개 이상의 계정에 도달했다.

캠페인 론칭을 기념하여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 것은 물론, 마켓컬리 페이지에서도 캠페인 영상을 삽입했다. 10월에는 마켓컬리 유튜브 채널 ‘일일칠-117’의 ‘덱스의 냉터뷰’와 협업해 브랜디드 콘텐츠를 제작했다. 게스트로는 요리 프로그램을 오래 진행한 광희를 발탁, 10월 19일 처음 공개된 해당 회차는 11월16일 기준 58만회의 조회수를 기록했다.

이와 더불어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콘텐츠도 개발했다. 캠핑 전문가, 푸드/요리 전문가로 구성된 브링유어베스트 인플루언서 그룹은 저마다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산펠레그리노와 함께한 최고의 테이블을 소개했다.

내년에는 산펠레그리노가 후원하는 ‘아시아 50 베스트 레스토랑’의 서울 개최가 확정되면서 국내 캠페인에서도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이 진행될 전망이다.

산펠레그리노 브랜드 관계자는 “올해는 특히 MZ세대 소비자 소통을 적극적 시도했다는 것에 의미가 크다”며, “내년 역시 더욱 소비자들과 가까워질 방안을 계획하고 있다”고 말했다.

gorgeous@heraldcorp.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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