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나라, VIP ‘2024 패밀리데이’ 모습 [아영FBC 제공] |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종합주류기업 아영FBC의 리테일 브랜드 와인나라는 VIP고객과 함께한 ‘2024 패밀리데이(2024 Family)’ 행사를 마무리했다고 5일 알렸다.
이번 행사는 VIP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200여 명의 고객을 초청해 특별한 연말 저녁을 함께했다.
패밀리데이 행사는 무드 서울 전 층에서 진행됐다. 고객들은 오후 4시부터 시음을 즐겼다. 메인 행사는 무드 서울의 5코스 디너와 샴페인 팔머, 에라주리즈 카이, 프리마크 아비 등을 비롯한 30종 이상의 프리미엄 와인 시음이었다. 특히, 코라빈을 이용한 고가 와인 시음은 와인 애호가들로부터 호응을 얻었다.
저녁 7시 30분부터는 2층에서 특별 재즈 공연을 진행했다. 8시부터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가 열렸다. 올해 럭키드로우는 와인사랑 F&B 매장 이용권이다. 1등 당첨자는 100만 원, 2등은 50만 원, 3등은 30만 원 상당의 이용권을 상품으로 받았다. 이외에도 구매 금액에 따라 코라빈 시음 이용권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했다.
와인나라 관계자는 “올해 ‘2024 패밀리데이’ 행사를 통해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 소통할 수 있는 순간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중”이라고 말했다.
와인나라는 현재 12개 직영매장(본점, 경희궁점, 명동점, 서래마을점, 성수점, 시청점, 신용산점, 압구정점, 코엑스점, 홍대점, 경기 일산점, 인천 송도점)을 운영중이다.
gorgeous@heraldcorp.comMost Read Stories
REAL FOODSPREMIUM
MARKET TRENDS
December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