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다리, 한양대 광고홍보학과 학술제 후원 [투다리 제공] |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외식 프랜차이즈 투다리가 한양대학교 광고홍보학과 학술제 ‘콤마(COMMAH)'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했다고 5일 알렸다.
이번 후원은 2030세대와의 새로운 소통 방안을 모색하고, 독창적인 아이디어를 브랜드 전략에 반영하기 위해 기획됐다.
한양대학교 ERICA 내 학과 학술제 중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COMMAH'는 학생들이 수업에서 배운 광고홍보학과 이론을 실무와 결합할 수 있는 행사다. 기업이 제시한 상황에서 어떻게 소비자와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는지 경쟁 PT 자리가 진행된다. 올해는 투다리에서 제시한 주제를 바탕으로 학생들의 커뮤니케이션 전략 발표 시간이 이어졌다.
투다리는 학술제를 통해 ‘MZ세대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통합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주제로 경쟁 PT 과제를 제시했다. 'Heartwo(경쟁 PT 2팀)'가 금상, '새콤삼콤(경쟁 PT 3팀)'이 은상을 수상했다.
투다리 관계자는 “이번 학술제를 통해 대학생들의 열정적인 아이디어를 접하며 젊은 타깃층과의 새로운 소통 가능성을 발견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투다리가 젊은 세대와의 접점을 넓히기 위해 다양한 산학 협력 활동을 지속해 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gorgeous@heraldcorp.comMost Read Stories
REAL FOODSPREMIUM
MARKET TRENDS
December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