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스타그램
  • 뉴스레터
  • 모바일
  • Read
  • 상품
  • 공차코리아, 티벤처 캠페인 신메뉴 ‘레드벨벳’ 2종 출시
  • 2023.09.21.
티벤처 캠페인 두 번째 여행지 미국, 부드러운 ‘레드벨벳 음료’ 2종
'레드벨벳 음료' 2종 [공차 제공]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글로벌 티(Tea) 음료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티벤처(Tea Venture)’ 캠페인의 두 번째 여행지로 미국을 선정하고 '레드벨벳 음료' 2종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티벤처는 각 나라를 대표하는 아이템에 공차 티(Tea)를 블렌딩해 신메뉴를 선보이는 공차의 글로벌 프로젝트다. 8월 한국에서 ‘더블 피치 음료’ 소개에 이어 미국을 두 번째 여행지로 공개했으며 올해는 한국과 미국을 포함해 총 4차례의 신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두 번째 여행지 미국에서 만나볼 신메뉴는 ‘레드벨벳 밀크티’와 ‘레드벨벳 스무디’ 2종으로 시즌 한정으로 출시된다. 공차는 레드벨벳 케이크를 밀크티로 구현하기 위해 실제 레드벨벳 케이크 크럼블을 토핑과 치즈폼을 더했으며, 여기에 '블랙티'를 조합했다.

‘레드벨벳 밀크티’의 하얀 크림 위에는 실제 케이크와 같이 레드 크럼블을 더했으며, 핫과 아이스 두 가지 형태로 즐길 수 있다. ‘레드벨벳 스무디’는 초콜릿의 진한 달콤함을 스무디 형태로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공차코리아는 티벤처 신메뉴 ‘레드벨벳 음료’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9월 21일(목)부터 10월11일(일)까지 21일간 ‘레드벨벳 구매 영수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레드벨벳 음료’를 1종 이상 구매 후 영수증을 촬영해 QR 코드에 접속하고 영수증 이미지를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 200명에게는 미니 캐리어, 러기지 택, 기내용 세트(목베개, 안대)등 으로 구성된 공차 트래블 키트가 제공된다.

이와 함께 공차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서는 본인의 여행 스타일에 따라 어울리는 공차 음료를 알아볼 수 있는 음료 성격 테스트도 만나 볼 수 있다. 여행 과정에서 일어날 수 있는 상황과 그 대응에 따라 성격을 파악해서 공차의 메뉴를 추천해준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레드벨벳 음료는 케이크와 티(tea)라는 이색적인 조합으로 특별한 맛과 화려한 비주얼로 고객분들께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고 공차에 대한 만족도를 더욱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gorgeous@heraldcorp.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