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리다 자몽협회와 만나몰이 마련한 시즌 이벤트
플로리다 자몽을 활용한 시즌 음료 레시피 및 홍보물 지원
플로리다 자몽을 활용한 시즌 음료 레시피 및 홍보물 지원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과일유통회사 진원무역이 플로리다 플로리다 자몽협회와 함께 자몽 활용 음료를 카페에서 판매할 제휴 카페를 모집한다.
17일 진원무역에 따르면, 이번 제휴 카페 모집에 선발된 카페에는 플로리다 자몽을 활용한 시즌 음료 레시피를 담은 전자책을 제공한다. 해당 레시피 중 일부는 유튜브 커픽처스와의 협업을 통해 개발됐다.
[만나몰 제공] |
카페에서 음료 홍보를 위해 필요한 홍보물(포스터 등)을 발송하며 판매 시작은 3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진행된다. 해당 기간동안 메뉴판 또는 메뉴 사진과 카페 내 포스터 부착 사진을 인증하면 우수 인증 카페를 선발(5~10곳)해 자몽 40과 1박스 또는 착즙기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신청은 만나몰 홈페이지 내에 팝업창 링크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모집하는 카페는 프랜차이즈가 아닌 전국의 개인 카페면 규모에 관계없이 신청이 가능하다. 또한, 진원무역의 자사 온라인 쇼핑몰인 만나몰 비즈회원 등록을 통해 도매 가격에 자몽을 구입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오충화 진원무역 부사장은 “전 세계 자몽의 50%가 생산되는 플로리다는 자몽 생산의 최적의 환경”이라며, “맛이 뛰어난 플로리다 자몽을 다양하게 소비자들이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제휴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gorgeous@heraldcorp.com
Most Read Stories
REAL FOODSPREMIUM
MARKET TRENDS
November 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