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수상
원 플레이트 밀 통해 ‘맞춤형 입체 영양 솔루션’ 제시
원 플레이트 밀 통해 ‘맞춤형 입체 영양 솔루션’ 제시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최근 서울 신라호텔에서 열린 ‘2023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올해를 이끌어 갈 케어푸드 부문 브랜드로 메디쏠라가 선정됐다.
소비자가 직접 뽑는 ‘2023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대상 시상식’은 2023년을 이끌어갈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어워드다.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경제신문사와 한국소비자포럼이 공동 주관한다.
[메디쏠라 제공] |
20일 메디쏠라에 따르면, 메디쏠라는 프리케어 솔루션(건강케어)과 메디푸드 솔루션(메디푸드)의 라인을 통해 만성질환이 걱정되는 사람부터 질환 진단을 받거나 고민이 시작된 소비자를 대상으로 제품의 연구와 개발, 출시에 힘쓰고 있다.
의료진 실증 기반의 ‘영양 기준 수립’, 자체 연구소의 ‘맞춤형 설계’, 전문 의료진과의 임상 및 분석을 통한 ‘영양 증명’, 전문 생산 시설을 통한 ‘영양 정량화’ 구축까지 브랜드만의 네 가지 약속을 지키고 있다는 것이 업체측 설명이다.
2016년부터 한국형 지중해식에 대한 연구와 문헌 고찰을 통한 건강 관리뿐 아니라 개인의 기호와 건강 상태를 한 그릇에 담아낸 원 플레이트 밀(One-Plate Meal)을 선보이면서 ‘맞춤형 입체 영양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다.
메디쏠라 공동대표는 “임상영양 전문가·의료진·식품 전문가와 함께 한국인에 맞는 영양 기준에 따른 브랜드로 시장을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gorgeous@heraldcorp.com
Most Read Stories
REAL FOODSPREMIUM
MARKET TRENDS
November 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