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푸드=육성연 기자]콘텐츠 커머스 플랫폼 '우리의식탁(운영사 컬쳐히어로)’이 “돼람이"로 알려진 인플루언서(SNS에서 영향력이 있는 사람) 전보람과 협업해 ‘보람찬곤약누들’ 3종을 출시했다.
[우리의식탁 제공] |
1일 우리의식탁에 따르면 저칼로리 보람찬곤약누들은 ‘사천짜장’, ‘매콤비빔’, ‘시원소바’ 총 3종으로 기존 곤약제품과는 차별화되게 새롭게 개발된 발효곤약면을 사용했다. 발효곤약면은 천연 효모와 유산균을 넣고 발효한 것으로, 발효 과정에서 당 알코올과 유기산, 무기질이 생성되어 곤약 냄새가 덜하며, 보다 쫄깃한 식감과 소스가 잘 스며든다.
이번 제품은 우리의식탁 온라인몰 외에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몰에서도 판매하며, 전보람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을 통해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우리의식탁 관계자는 “이제 비단 여름 시즌뿐 아니라 평상시에도 다이어트에 신경을 쓰는 사람이 많아 저칼로리 식품이 대중적으로 빠르게 자리잡고 있다”며 “이에 우리의식탁에서는 곤약 누들을 시작으로 건강하고 맛있는 저칼로리 제품들을 계속 선보일 예정”라고 말했다.
한편 컬쳐히어로가 운영하는 우리의식탁은 330만명 이상의 SNS 구독자와 100만명 이상의 누적 회원가입 수를 보유하고 있는 콘텐츠 커머스 플랫폼으로, 푸드 관련 콘텐츠 제작과 온라인 커머스 몰 운영, 자체 상품 개발 등을 진행하고 있다.
gorgeous@hearldcorp.com
Most Read Stories
REAL FOODSPREMIUM
MARKET TRENDS
November 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