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푸드=육성연 기자]외식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더본코리아가 요리연구가 백종원 대표의 노하우를 담아낸 가정식 밀키트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밀키트 2종은 백종원 대표가 출연하는 유튜브 채널(백종원의 요리비책)에서 소개한 메뉴를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구현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특히 제주 지역에서 만든 수제 햄을 비롯해 대파 등의 국내산 식재료로 맛을 냈다.
‘제주 금악 부대찌개’ 제품은 제주 금악마을 양돈농가에서 만든 수제 햄 3종을 푸짐하게 넣어 햄 특유의 감칠맛과 담백한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직접 개발한 소스와 사골농축액도 담겨있다.
‘맑은 국물 파육개장’은 한식 ‘육개장’을 백종원 레시피로 재해석한 메뉴로, 국내산 파와 소고기를 진하게 우려낸 맑은 국물이 특징이다. 기호에 따라 고춧가루를 추가해 얼큰하게 즐길 수 있다.
[더본코리아 제공] |
새롭게 출시되는 더본코리아 밀키트 2종은 더본마켓과 마켓컬리, 홈플러스를 통해 선 판매하며, 향후 판매처를 더욱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더본코리아 관계자는 “더본코리아 밀키트는 시간과 장소에 제약 없이 백종원 대표의 레시피를 직접 만들어 먹을 수 있다는 이점이 있다”며, “메뉴의 카테고리를 확대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만족할 만한 제품들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더본코리아는 요리연구가 백종원 대표의 아이디어와 노하우로 완성된 가정간편식 제품과 간편소스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gorgeous@heraldcorp.com
Most Read Stories
REAL FOODSPREMIUM
MARKET TRENDS
November 27